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394 오늘 셤보고나니 감동이다 [3] ㅁㄴ 869 2024.06.30
102393 토익 6트 멍청이 등장 [7] 하... 546 2024.06.30
102392 링걸답 [3] 고민 450 2024.06.30
102391 토익점수 [5] 햅삐 182 2024.06.30
102390 800 넘을 수 있을까요?ㅠ [3] ㅇㅇ 279 2024.06.30
102389 근데 정답 so아닌가요? [8] 7313 1391 2024.06.30
102388 Part5 111번, 127번 보기 기억나시나용 ㅠㅠ [2] Jehw 360 2024.06.30
102387 그래서 배점기준이 [4] 그래서 배점기준이 348 2024.06.30
102386 김동영 적중특강이 이번에도 신의 한수 [4] 로로 501 2024.06.30
102385 LC -8 RC -9 900가능할까요? [2] 7313 377 2024.06.30
102384 800 가능할까요 [2] 170 2024.06.30
102383 빌런 아닌 빌런 [3] ㅋㅋㅋㅋㅋ 249 2024.06.30
102382 해커스 1000제 2 가 어려운편이었네 [3] ㅇㅇ 302 2024.06.30
102381 다음 LH 5급 일반사무직 도전하려는데 [6] 토익초보 226 2024.06.30
102380 990의 고사장 추천 - 서울 양화중 사진 [3] 작고소중한김말이 281 2024.06.30
102379 Rc -24 개 몇점일까요?... [3] 11 399 2024.06.30
102378 최소 900 받는 법 [2] 최소 324 2024.06.30
102377 내가 잘되고 볼일 [2] 149 2024.06.30
102376 request 121번 선지 내용이 뭐였나요? [1] ㅇㅇ 454 2024.06.30
102375 lc-9 rc-26 [3] ㅇㅇ 253 2024.06.30
102374 lc 만점, rc12개 틀림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4] aehgohi33 238 2024.06.30
102373 토익 결과는 왜이렇게 늦게나오나요? [3] ㄷㄺ 409 2024.06.30
102372 lc -25, rc -15 [3] ㅇㅇ 257 2024.06.30
102371 650이면 무슨반 들어야 하나요? [3] 이경언 134 2024.06.30
102370 6/30(일) 토익 시험 난도 어땠나요? [3] 큰일날뻔한다이슨 601 2024.06.30
102369 Lc 파트3 합병 문제 [1] . 351 2024.06.30
102368 점수 예측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ㅠㅠ [4] . 195 2024.06.30
102367 시간 부족하면 팟5말고 팟7푸는게 더 나음? [5] ㄷㄺ 451 2024.06.30
102366 개인적인 토익 팁? [4] 웃긴바나나 500 2024.06.30
102365 리스닝 듣는데 벨 울림 [4] ㅇㅇ 779 2024.06.30
102364 해커스 1000제 [3] 토린이 145 2024.06.30
102363 RC틀린거말야 [2] 토익990 258 2024.06.30
102362 일단 성적 나오는 7월 9일까지는 공부 해야겠다..ㅎㅎ [2] 우주최강퇴근 316 2024.06.30
102361 rc 3/2/6 개 틀렸는데 400점은 넘겠죠? [4] 선생님들도와죠 367 2024.06.30
102360 이번에 아티클 안나와서 [2] 오름 436 2024.06.30
102359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2] ... 137 2024.06.30
102358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ㅠㅠ [3] 이번엔졸업하고시퍼 152 2024.06.30
102357 Rc-4 : p5-2 / p6-2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3] Tara 165 2024.06.30
102356 점수예측 진지하게 부탁드립니다 [4] 175 2024.06.30
102355 LC -4 / RC -3 점수예측 plz [5] ㅇㅇ 237 2024.06.30
102354 당연히 단어책으로 시작하는 건 맞지만 [4] e 215 2024.06.30
102353 혹시 improves specializes에 improve special... [8] 하... 533 2024.06.30
102352 lc-6 rc-4 토익 고수님들 점수 예측좀요... [6] 두두 204 2024.06.30
102351 토익 상대평가가 [4] ㅇㅇ 305 2024.06.30
102350 오늘 토익 처음 본 사람인데요 [4] 비밀밀 235 2024.06.30
105,229개(64/23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점수, 토익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