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593 토익 800점대 공부방법 1탄 - 단어암기 자료 [6] 토박사 242 2020.11.17
65592 다함께 이겨내요!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여줄 위로가 되는 팝송 [6] 딸기잼스콘 128 2020.11.16
65591 'I can't afford to~' 영어패턴으로 배워보자! (2탄) [6] 로스의여행 133 2020.11.16
65590 알록달록 단풍,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하다면? [4] 가을이 135 2020.11.16
65589 노랭이 단어 밑에 예문까지 보라는 말도 많던데 [5] 근데 152 2020.11.16
65588 2021년 토익시험일정 언제뜨나요? [7] 나무 170 2020.11.16
65587 겨울방학 신청중인거에요? [5] ? 126 2020.11.16
65586 전기기사vs토익 970 하나를 얻는다면? [13] ㅇㅇ 276 2020.11.16
65585 '맛집', '유명한 곳'을 원어민들은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 go-to... [5] 맛집러버 130 2020.11.16
65584 같이 예상해봐요 [6] 토익러 182 2020.11.16
65583 연필로 마킹할 때  [7] 215 2020.11.16
65582 a push over 귀가 얇은 사람 [5] 팔랑귀 151 2020.11.16
65581 과일과 관련된 영어 관용 표현! 사진 [6] 오늘왜월요일 134 2020.11.16
65580 빗소리와 함께 마음을 적시는 잔잔한 팝송추천 [6] 라우브 132 2020.11.16
65579 저 토익 처음 시작하려고하는데요 [6] 55 137 2020.11.16
65578 시험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7] 주륵 170 2020.11.16
65577 겨울방학 때 토익공부 계획하신 분 계신가요? [6] 143 2020.11.16
65576 야호~ 오늘 할거 다 끝냈어요! [6] 헐랭외로운사과 144 2020.11.16
65575 아직까지 공부하고 계시는 분 계신가요?? [7] 리스펙 162 2020.11.16
65574 엘씨도 무료강의있나요? [5] 133 2020.11.16
65573 일주일 마무리 엘씨 공부법! 피드백좀요.. [5] 마무리 216 2020.11.16
65572 토익part7잘푸는법쫌요ㅠㅠ [5] 토익이제그만 186 2020.11.16
65571 매번 팟3,4에서 장소고르는 걸 틀려요 [7] 158 2020.11.16
65570 토익 시작 해보려는 직장인입니다 [5] 이기 195 2020.11.16
65569 해커스토익환급 [7] 단팥빵 182 2020.11.16
65568 팟7 리뷰를 어떤 식으로 하는 지 알려주세요 [5] 157 2020.11.16
65567 RC 파트5 [7] 파트5빌런 206 2020.11.16
65566 다들 시험볼 때 답 어떻게 적어오시나요? [6] ㅇㅇ 195 2020.11.16
65565 실토랑 비슷한 난이도가 천제1인가요? [5] 호빵 191 2020.11.16
65564 엘씨 쉐도잉할때 [5] 고민 156 2020.11.16
65563 실시간체점은 최대점수로 보면 되나요??? [6] 실시간체점 289 2020.11.16
65562 12월5일 [5] ㄴㄴ 229 2020.11.16
65561 토익공부하면서 하얀거탑봤는데 이건 진짜 잘만들었다 ㄷㄷㄷㄷㄷㄷㄷ [4] 하앗하앗 156 2020.11.16
65560 김동영한승태 [5] 하하 163 2020.11.16
65559 토익문제 해커스 데일리문제로 시작 [6] 헐랭고요한칫솔 153 2020.11.16
65558 토익문제풀이 잘 하고 계신가요? [5] 헐랭고요한칫솔 140 2020.11.16
65557 저녁 든든히 먹고 다시 공부 시작합니다. [5] 헐랭가벼운테니스 152 2020.11.16
65556 900초에서 900중반 [11] 285 2020.11.16
65555 토익성적이 입사하고나서 업무에 도움이되나요? [12] ㅇㅇ 265 2020.11.16
65554 천제3 RC 시간부족하네요. [6] 궁금 217 2020.11.16
65553 파트7 몇개정도 틀리세요? [5] ㅠㅓ나느나마ㅗ늉 275 2020.11.16
65552 토익 만점은 가능한걸까요...? [6] 헐랭속상한거짓말 203 2020.11.16
65551 미래의 내가 토익 정답만 알려주면 좋겠다 [6] 시차 158 2020.11.16
65550 하 빨리 토익 끝내구 베이킹 배우고 시푸당 [6] 토이깅 164 2020.11.16
65549 5일안에 귀뚫는법 [6] 11월 266 2020.11.16
93,943개(631/208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