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847 저번lc 445점 [2] 놀고싶다 538 2019.09.08
27846 LC -17 / RC -29 인데 700점 나올까요? [6] 지휘봉 742 2019.09.08
27845 다들 닉네임 자랑해보기!!!!! [9] 파리에서온딸기 300 2019.09.08
27844 lc -14 rc-33 [7] 띵닝 637 2019.09.08
27843 lc-14 [3] 토익 망할 289 2019.09.08
27842 50번-52번 문제 기억나시는분?? [7] ㅋㅋ 548 2019.09.08
27841 다들 고사장에 한숨 푹푹 쉬는 분들 안계셨나요 [10] 사진 811 2019.09.08
27840 Lc -3 rc -4(5) 점수예측 좀 해주세요 [4] 478 2019.09.08
27839 lc -20 rc -3 인거같아요...허허..... [2] 매우호감인뽀 557 2019.09.08
27838 스태핑 마케팅 [11] 172 스태핑 마케팅 회사 625 2019.09.08
27837 시험전날 한승태 선생님 적특은 진짜 진리인듯 [5] 767 2019.09.08
27836 Lc :-5, rc -7 [3] ㅇㅇ 419 2019.09.08
27835 줄 긋는 소리..에 저만 그런가요 [14] 매일생각나는마라탕 899 2019.09.08
27834 이번꺼 쉬우면서 어려운거 아님?? [9] ㅇㅇ 959 2019.09.08
27833 토익 정체기 학원가야할까요 [9] 동자 469 2019.09.08
27832 컨퍼런스인가요 세션인가요?? [6] 매일생각나는나나 777 2019.09.08
27831 제가 채점한게 맞는거죠? [5] toeician 633 2019.09.08
27830 답답해서 포토그랩 정리해준다 [20] 940 1268 2019.09.08
27829 다리좀 떨지 마세요 제발 [15] 다리좀제발 504 2019.09.08
27828 LC -0 RC -4 [4] ㅇㅇ 432 2019.09.08
27827 그 university 동료문제 궁금한거있음 he / she 에대한 논란... [8] 토익충 850 2019.09.08
27826 오후 시험은 안 좋은가요?? [10] ㅇㅇ 901 2019.09.08
27825 만점가즈아 [5] 제발 323 2019.09.08
27824 정답소녀님 복원본 [5] lee 2121 2019.09.08
27823 엘씨 -7 / 알씨-18 이면 몇점정도 뜰까요... [3] ㅡㅠㅡ 599 2019.09.08
27822 LC -19, RC-21~22 합쳐서 40개정도인데.... 얼마나 나와요... [3] 800좀..... 809 2019.09.08
27821 파트6 문장넣기 공부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파트6문장넣기.. 387 2019.09.08
27820 팟 7에서 이 문제 [4] ㅇㅇ 840 2019.09.08
27819 83번 [6] 00 495 2019.09.08
27818 오늘 토익 복원본 [4] ㅇㅇ 1097 2019.09.08
46,117개(610/15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