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595 실전 성재쌤 매일반 단과 스터디 가능한가? [3] ㅁㄴㅇㄹ 72 2023.12.01
64594 정규반? 실전반? 차이? 도와주세요 ㅠㅠㅠ [2] 헬프미 85 2023.12.01
64593 안양 부림중 고사장 후기요 [3] 이두산 104 2023.12.01
64592 딕테이션이 기본이라고 하던뎅 [4] 듣기 176 2023.12.01
64591 정답률 어디서보나요?!? [3] ㅎㅎ 127 2023.12.01
64590 파트7 이중지문 [3] rc 135 2023.12.01
64589 토익 580점에서 700초반 [7] 290 2023.12.01
64588 점수 배점 [3] ㅇㅇ 140 2023.12.01
64587 26일시험 파트7에서 [2] ~ 248 2023.12.01
64586 시험지에 색연필이나 형광펜 써도 되나요? [4] 궁금해요 266 2023.12.01
64585 26예측 [2] 321 2023.12.01
64584 Lc , rc 중 어떤걸 더 집중적으로 파볼까요? [3] ㅇㅎ 113 2023.12.01
64583 900점대 목표 토익공부 방법 [7] 소중한우산 247 2023.12.01
64582 11월 26일 토익 시험 [4] dlfhep 690 2023.12.01
64581 소망이 하나 있다면 [5] ㅇㅇ 163 2023.11.30
64580 890점인데요 해커스 천제1이랑 2중에서 어떤거 풀어볼까요? [4] 114 2023.11.30
64579 26 토익 [1] 196 2023.11.30
64578 파랭이는 혼자 풀어봐도 괜찮을까여?? [4] 92 2023.11.30
64577 26일 RC [4] ㅇㅇㅇ 280 2023.11.30
64576 다들 몇점이 목표에요? [5] 바나나 147 2023.11.30
64575 빨리 토익 졸업하고 싶네요 ㅠㅠ [3] 공항 76 2023.11.30
64574 26일 시험 점수예측 부탁이요ㅠ [3] 306 2023.11.30
64573 해커스 파랭이 진단고사로 46/50이면 [5] 또링 129 2023.11.30
64572 해커스 1000제2 lc vs 실토 [4] 점수잡는 197 2023.11.30
64571 한승태쌤 lc토요집중반 수업 어떤가요? [2] 850ㄱㄱㄱ 78 2023.11.30
64570 정답률 보고 예측해주세요 11/26 [4] 제발 288 2023.11.30
64569 노랭이 단어 몇개씩 외우세요? [5] 134 2023.11.30
64568 적중예상특강 좌표좀요 [3] 푸리 49 2023.11.30
64567 24년 토익 시험일정 나왔나요?? [3] 76 2023.11.30
64566 -3/-7이면요 [7] 225 2023.11.30
64565 토익고사장 후기쓰는거요 [6] ㅇㅇㅇ 81 2023.11.30
64564 아 졸리다 ㅎㅎ 자야지 [3] ㅇㅇ 52 2023.11.30
64563 혹시 rc 쉬운거 틀리면 한 문제당 -15점씩 감점되고 그런가요? [3] 이상해요뭔가 331 2023.11.30
64562 -6 -2 [6] ㅇㅇ 178 2023.11.30
64561 26 알씨 예측 좀요 ㅜ [3] ㅜㅜ 284 2023.11.30
64560 26일 rc [3] dd 196 2023.11.30
64559 26 토익 점수 진짜 너무 궁금하다 [4] 495 2023.11.30
64558 11.26 시험 몇점 나올까요? [2] ㄹㄹㄱㄱ 224 2023.11.30
64557 26일 시험 정답률로 점수 예측 좀요 ㅠ [1] ㅇㅇㅇ 176 2023.11.30
64556 오류 [1] 찌니 89 2023.11.30
64555 19일 토익과 26일 토익 [2] Xhdlr 412 2023.11.30
64554 드디어 졸업을 하는것 같네요. [3] dd 206 2023.11.30
64553 12월 시험은 대박달일까요? [2] 너와나의바지락 407 2023.11.30
64552 지금 토익 공홈 pc에서 안들어가지는데 저만그럼? [3] 토익몰라요 93 2023.11.30
64551 26일 rc 질문 [2] oo 159 2023.11.30
92,000개(610/20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