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매번 나오는 논란문제에 대한 본인의 생각

900따리 | 조회 748 | 추천 1
  • 2019.09.10
  • 글꼴
  • 확대
  • 축소
사실 논란문제라는게 그냥 틀린사람들이 때쓰는거임 해커스 실시간 정답을 근거로 들이미는 사람들은 그냥 해커스를 믿고 싶은거고 각종 외국 글을 끌어오는 사람들은 그 글들을 통해서 자기가 맞았다고 믿고싶은거임 어차피 설명해줘도 같지도 않은 근거 들고와서 우기는게 뻔해서 이제 설명도 해주기 귀찮지만 제대로 읽고 풀었으면 논란될만한 문제 하나도 없음 이게 ㄹㅇ 팩트 틀리고 점수 나오기 전에 행복회로 돌리고 싶어서 게시판에서 싸우지들 말고 그냥 점수 나올 때 까지 공부하다 목표 점수 나오면 기쁘게 졸업하고 안나오면 공부하던대로 계속하고 주말에 시험봐 애들아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325 와 저101번틀림 ㅋㅋㅋ [9] 1415 2019.10.27
19324 Rc 재활용 하는거 문법문제 [3] 이글스 699 2019.10.27
19323 lc에서 그 톨비인가 금액나오는 문제요 [4] dd 649 2019.10.27
19322 팟 5에 strategy있던 문제 답 뭐에요? [9] 그거 1012 2019.10.27
19321 팟6 spent completing!!!! [13] ㅇㅇ 1043 2019.10.27
19320 lc RC 사이 좋게 나왔으면 좋겠는데 진짜ㅠㅠㅠㅠ [2] 0000 241 2019.10.27
19319 민증 뒤에 원래 답 적으면 안 되는 건가요? 제지당했어요 [7] 푸푸 544 2019.10.27
19318 Certain vs curious [5] 졸린뇌섹녀 1243 2019.10.27
19317 Area4? [3] 721 2019.10.27
19316 팟7 a day before이었는데 9월 5일아님? [7] ㅇㅇ 1044 2019.10.27
19315 a range of 뒤에 불가산도 올 수 있나요? [10] ㅇㅇ 1000 2019.10.27
19314 헷갈리는 문제 [1] 토익 975가 바라본 헷갈리는 문제 301 2019.10.27
19313 P5 그거 뭐냐 [2] ㅋㅋ 334 2019.10.27
19312 국사봉중학교.. [2] 망함 254 2019.10.27
19311 오늘 시험 쉬었다는 분들 [15] 945 2125 2019.10.27
19310 early next year [5] skdk 947 2019.10.27
19309 리스닝은 쉬웟다 [2] 리스닝 377 2019.10.27
19308 엘씨 만점입니다. 넘쉽습니다. [4] 엘씨990 1276 2019.10.27
19307 분당중 용자 [6] 의리남 396 2019.10.27
19306 lc3번 [4] lc 3번 436 2019.10.27
19305 무슨 스웨덴본사회사 [11] yoto 1099 2019.10.27
19304 Everyone Vs each [6] A 1024 2019.10.27
19303 obligation vs obligations ???? [18] 어렵다 1738 2019.10.27
19302 990목표로 시험 여러번 치며 여럿빌런 만나보았지만.. [1] 980 363 2019.10.27
19301 답적어오는거 [7] . 364 2019.10.27
19300 아니근데 팟5에서 [1] ㅇㅇ 229 2019.10.27
19299 nextyear 문제답 [6] 승이 834 2019.10.27
19298 그래서 첫번째 스토어는 어디임? [15] 아오 1149 2019.10.27
19297 답안지에 문제지번호를 안적었어요 [3] ㅇㅇ 589 2019.10.27
19296 님들 최근에 오렌지먹어봄? [1] Range periode 315 2019.10.27
37,055개(592/12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