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최단기졸업 패키지

토익어렵긴하네요 ㅎ

괜찮은김치찌깨 | 조회 381 | 추천 0
  • 2022.05.29
  • 글꼴
  • 확대
  • 축소
오랜만에 토익봤는데 어렵긴하네요;
토익,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2565 아놔 큰일났네 [5] ㅇㅇ 205 2022.08.16
232564 lc-8, rc-3 950 가능한가요? [6] sdsds 293 2022.08.16
232563 드뎌 내일 점수발표에요!! [5] 벼락부자국화 249 2022.08.16
232562 좋아요좋아 해커스토익 [5] 기쁜청소기 45 2022.08.16
232561 해커스영어 짱~완전 좋아요 [5] 기쁜텔레비전 32 2022.08.16
232560 내일 점수 나오는거… 생각만해도 불안증마냥 심장 뛰어요ㅠ 920점… [5] 구백 211 2022.08.16
232559 815점 [5] tt 233 2022.08.16
232558 아아아아니 짜아아증나요 ㄹㅇ [5] 휴우 200 2022.08.16
232557 마킹 연하게 해도 인식되죠??? [9] ㅇ.ㅇ 333 2022.08.16
232556 실시간채점 870나오는데 [8] 긴장 426 2022.08.16
232555 900신의 점수 아닌가요...문제풀이 조언부탁합니다 ㅜㅜ [5] 민지 180 2022.08.16
232554 part7 오답정리 어떻게 하나요...? [5] ㅠㅠㅠ 95 2022.08.16
232553 알씨 300점대 파랭이 보면되나여 [5] 구름 90 2022.08.16
232552 part7 오답정리 어떻게 하나요...? [7] 건강이 최고 69 2022.08.16
232551 8/7 rc -11개 실시간 채점 [6] 궁금쓰 581 2022.08.16
232550 내일 점수 나오네요 [5] 하나 229 2022.08.16
232549 토익 점수 목표 800+ [5] 무자비한남자 163 2022.08.16
232548 혹시 토익도 문자나 카톡으로 점수 오나요? [5] ㅇㅇ 199 2022.08.16
232547 독해할때 바로 한국어로 읽나요?  [5] 독해할때 101 2022.08.16
232546 토익 점수 환산 방법 [5] 맑음 109 2022.08.16
232545 835 -> 900  [5] 후하 203 2022.08.16
232544 삼중지문 푸는데 보통 몇분 걸리세요?  [5] 궁금 124 2022.08.16
232543 하루에 단어 [5] 보카 57 2022.08.16
232542 토익 공부법 팁같은 거 있나요? [5] 꺄율 79 2022.08.16
232541 점수 기다리기 힘드네여ㅠ  [5] 취뽀 159 2022.08.16
232540 토익 점수 발표 [5] 나나 193 2022.08.16
232539 빨갱이 파랭이 책 다음에 [5] 오예시 63 2022.08.16
232538 rc 정체기 공부 [5] 모두 82 2022.08.16
232537 21일 시험 850 제발 .. [5] ㅇㅅㅇ 188 2022.08.16
232536 적중예상특강 !?  [6] 파랑 61 2022.08.16
232535 팟 7 문풀순서 [5] 순서 44 2022.08.16
232534 LC 고수님들.. [5] 토졸원해 102 2022.08.16
232533 엘씨.. [5] 51 2022.08.16
232532 단어공부 비법 [5] ㅠㅠ 36 2022.08.16
232531 토익 점수 미리 컴터같은거로 분석좀 해주면 좋겠네요 [5] ㅇㅇ 111 2022.08.16
232530 생애 처음으로 들어보는 토익 강의 [5] 정재실 30 2022.08.16
232529 혹시 1000제3 풀어보고 토익쳐보신분 [6] 169 2022.08.16
232528 토익 RC가 힘든 이들을 위한 응원의 말 [4] 오들오들만쥬 122 2022.08.16
232527 토익 점수 발표 [5] ㅇㅇㅇ 319 2022.08.16
232526 노랭이 보카 단어 공부 방식 및 장단점 [4] 100 143 2022.08.16
232525 저 850 넘을수있을까요.. [6] ㅇㅇ 294 2022.08.16
232524 토익 도대체 어캐 해야하는거야..? [4] 김수림 140 2022.08.16
232523 파트2에서 자꾸틀리네요ㅠ  [5] ㅠㅠ 129 2022.08.16
259,115개(591/575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스타강사 브랜딩 페이지 배너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