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9일남았네요.

점수얼른 | 조회 621 | 추천 0
  • 2019.08.26
  • 글꼴
  • 확대
  • 축소
문제 논란 아직도 보이는데 9일 정도뒤면

9.5 오전6시니 얼른 점수 나왔으면 좋겠네요ㅋㅋ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563 토익 취소 안하고 안가도 괜찮을까요? [1] Sop 452 2019.09.28
29562 난오늘포기합니다 [1] 16161 430 2019.09.28
29561 시험장 가기전까지 곳부하시나요? [2] c 505 2019.09.28
29560 고사장 몇시부터 들어갈 수 있나요? [1] 225 2019.09.28
29559 시험 정확히 몇시에 끝나나요?? [2] 하하 533 2019.09.28
29558 아침부터 매일 lc rc 플기 [1] ㅇㅇ 366 2019.09.28
29557 학기중에 학원 다니는 것... [3] 허니버터 337 2019.09.28
29556 잠을 설쳤네요 [2] 342 2019.09.28
29555 드디어 마지막 시험이네요.... [3] 렉스 445 2019.09.28
29554 보통 lc 점수 [1] 900목표 187 2019.09.28
29553 시험볼때마다 떨리시나요? [3] 444 287 2019.09.28
29552 9/8 기준으로 LC-16 RC-20이면 [1] ㅇㅇ 403 2019.09.28
29551 노랭이 시험장에 꼭 들고가야지,, [3] 노랭이 389 2019.09.28
29550 헐 파본검사 [3] ㅇㅇㅇ 961 2019.09.28
29549 아 내일 대박터지면 좋겠다 [5] ㅇㅇ 561 2019.09.28
29548 마지막 모의가 그래도 이번주 본것중에선 제일 잘봐서 좋네요 [2] 호랑이 312 2019.09.27
29547 오전시험 오후시험 차이 큰가요ㅠㅠ [5] Zxc 936 2019.09.27
29546 해커스토익 짱입니다. [3] 섹시한징징이 239 2019.09.27
29545 적중예상특강 풀다보니 시험 감이 좀 생기는듯 [2] 확실히 364 2019.09.27
29544 RC 시간 분배 어떻게 하시는지 알려주세요ㅠㅠ [3] 토린이 459 2019.09.27
29543 내일 첫토익인데 [2] 후히후하 387 2019.09.27
29542 원어민이 말하는 속도 [3] 여러분들은 쉐도잉 할 때 372 2019.09.27
29541 내일 실제 토익 시험 시작시간은 3시인가요?? [2] ㅇㅇ 629 2019.09.27
29540 오늘 몇시까지 공부할 거예요? [3] ㅇㅇ 434 2019.09.27
29539 천제1 [2] 천제1 245 2019.09.27
29538 내일 몇점정도 나올까요? 평가좀 해주세요ㅠㅠ [3] ㅇㅇㅇ 443 2019.09.27
29537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단어 외우는 방법 [1] 토쟁이 466 2019.09.27
29536 만점은 어떻게 해야 나올까요 [4] xhdlr 398 2019.09.27
29535 LC 파트3.4 [3] 엘씨토나와 451 2019.09.27
29534 노랭이 예문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2] nn 239 2019.09.27
46,003개(549/15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