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part6 161~171 답 아시는분ㅠ

나는야강아지 | 조회 484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시험 진짜 역대급으로 어려웠던 것 같아요. LC, RC 뭐라 할 것 없이...평소 860정도라 난이도를 평가하기엔 그렇지만 그래도 문제는 다 풀고 나왔었거든요ㅋㅋㅋㅋ 이번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161~171 전부 C로 찍고 나왔네요ㅠㅠ 혹시 이 중에서 C 몇개 있는지 대략 알려주실 천사분 계신가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861 16년구토익 vs 신토익 [7] 이런젠장 614 2019.10.28
20860 파트1에서 한개 틀렸는데 리스닝만점 받는데 영향을 끼칠까요? ㅠㅠ [6] 으거 568 2019.10.28
20859 750점정도면 몇개틀리는 건가요? [4] ㅇㅇㅇㅇ 728 2019.10.28
20858 타조 수배 [3] 타조사냥꾼 373 2019.10.28
20857 P3 배관문제 50번 51번 [9] 쀼쀼 804 2019.10.28
20856 점수예측부탁드려요 ㅎㅎ [1] 점수예측 273 2019.10.28
20855 알씨 쉽다고 느끼신분 있나요? [12] 1071 2019.10.28
20854 토익900 [3] dddd 553 2019.10.28
20853 예상 LC -6 RC -15 예상점수는...? [6] 제발 900 647 2019.10.28
20852 다음시험 준비 어떻게 해야할까요 [5] 알링 330 2019.10.28
20851 점수 대충 몇일까요? ㅠㅜ [8] 놀라운건빵 621 2019.10.28
20850 파트1에 6번 보기 [5] 제발만점 477 2019.10.28
20849 82 83 84 번 [6] ㅇㅎㅇ 769 2019.10.28
20848 LC -2~3 / RC -7 940이상분들!! [9] 607 2019.10.28
20847 파트1 [5] 토익 367 2019.10.28
20846 점수 예측 좀 해주세요ㅠㅠㅠ [5] ㅇㅇ 339 2019.10.28
20845 닉네임 자랑 [2] 채식주의자코난 192 2019.10.28
20844 스웨덴지문 여자 하는일 [9] ㅅㄷㅉ 890 2019.10.28
20843 총 20개~22개는 900 절대 안 나오겠죠? [11] 우우 1248 2019.10.28
20842 단문 맨처음꺼라 두번째꺼답좀.. [8] 2234000 401 2019.10.28
20841 해커스 강남에서 기본종합반 들었는데 [5] 더기 441 2019.10.28
20840 초보 토익러 점수 예측 부탁해요ㅠㅠㅠ [9] 초보 502 2019.10.28
20839 모드 [2] 214 2019.10.28
20838 이번 rc -6이면 몇점나올까요대략 [5] 모나 605 2019.10.28
20837 120번 문제 [4] aa 467 2019.10.28
20836 아쉬워 [3] 00 388 2019.10.28
20835 경험 많으신 분들 예측한번 부탁드려요 ㅠ [5] ㅠㅠ 408 2019.10.28
20834 0/3/0/0/4/0/0 몇점정도나올까요 [7] ㅇㅇ 555 2019.10.28
20833 11초 성수기에요?? [11] ㅅㅅㅅ 934 2019.10.28
20832 -1/-0/-2/-1/ -4/-2/-6 900넘을까요..? [8] 900가능..? 520 2019.10.28
37,271개(548/1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