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11 토익 LC 470, RC 440 나왔는데

혹부리 | 조회 773 | 추천 0
  • 2019.08.30
  • 글꼴
  • 확대
  • 축소
대충 몇개씩 틀린건가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716 announced that he ________ joined the po... [10] 와쥰나 1218 2019.09.28
29715 RC review the presentation [5] 지지 898 2019.09.28
29714 저번회차 930점인데 [10] 으악 1497 2019.09.28
29713 ㄹㅇ개어려웠다 [4] ㅇㅇㅇ 747 2019.09.28
29712 리딩 portrait 대체 단어 무엇임?? [11] Sheldon 2064 2019.09.28
29711 LC 파트2 gym 6개월 12개월 [8] 지지 1400 2019.09.28
29710 part7부터 풀다가 part6 10문제 찍었어요ㅠㅠ [5] 601 2019.09.28
29709 LC 파트2 extra pass for tech fair [4] 지지 911 2019.09.28
29708 LC 트럭에짐싣는거 [10] 지지 2546 2019.09.28
29707 950 넘길려고 여러번 쳤는데 오늘같은 토익 처음봐요 [10] 불닭 1032 2019.09.28
29706 portait 답이 머에여..? [4] 900가즈아 1423 2019.09.28
29705 개어렵다 [4] 하십파 546 2019.09.28
29704 190 train [7] 음음 1211 2019.09.28
29703 990 도전생 후기 사진 [13] 우상향이길 3104 2019.09.28
29702 아니 LC [3] Dd 652 2019.09.28
29701 아 이번에 어려운거 맞죠..?? [3] 빨간마테차 532 2019.09.28
29700 리딩답중에 extract 맞나요.. [9] ㅇㅇ 1526 2019.09.28
29699 처음으로 욕했다.. [5] 띠부럴.. 601 2019.09.28
29698 엘씨 팟1 2 [3] 429 2019.09.28
29697 토익 치면서 시험지를 찢고 싶다는 생각을 처음 해 봄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458 2019.09.28
29696 오늘 문제 참 주옥같네여ㅋㅋㅋ [3] 망햇따이거게요 660 2019.09.28
29695 Rc저만 다 못풀었나요... [11] Rc루돌프 810 2019.09.28
29694 불토익 점수 [3] 닉네임 547 2019.09.28
29693 직전 925인데 7개 못풀음.. [4] ㅇㅇㅇㅇ 807 2019.09.28
29692 Part7부터 풀고 다품 [3] Kart7먼저 672 2019.09.28
29691 시간 왜케 부족함 [3] ㅇㅇ 343 2019.09.28
29690 이게다 미트피트 로스쿨준비생때문임ㅋㅋ [15] 970 2522 2019.09.28
29689 오늘 파트 1 2 7이 헬 ㅠㅠ [3] 이현석 448 2019.09.28
29688 파트3에서 도표질문 [3] 131 506 2019.09.28
29687 오늘 토익 난이도 어땠나요? [7] 672 2019.09.28
46,126개(548/15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