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어땠나요?

오늘토익 | 조회 484 | 추천 0
  • 2019.11.24
  • 글꼴
  • 확대
  • 축소
ㅈㄱㄴ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740 팟6 3개 나가리면 선방 친거임? [9] 형님들 614 2019.12.08
28739 이번 시험 점수 예측 부탁해요ㅠㅠ [6] 12월8일 330 2019.12.08
28738 LC 98-100 내용 좀 알고 싶어요 ㅠㅠ [11] 스마일 554 2019.12.08
28737 제가 매번 시험 끝나고 여길 들어오면서 느낀점이 하나 있습니다 [10] 느낀점 325 2019.12.08
28736 오늘시험 치고 난후 후기 [9] ㅣㅣ 550 2019.12.08
28735 Tourist vs swming instructor 지문관련 [17] ㅅㄷㅅㄷㅅㅈㅅㅈ 991 2019.12.08
28734 lc- 6 rc -10 몇점정도나올까요ㅠ [8] 398 2019.12.08
28733 local artist vs musical performance [24] 4 974 2019.12.08
28732 부천 상도중 감독관 [8] 장한성 464 2019.12.08
28731 캔디문제 박스가 카운터에 셋팅되어있다가 답임 [29] ㅇㅇ 995 2019.12.08
28730 ETS 이 셋 중 하나만 해줘라잉 [7] ㅋㅍ 388 2019.12.08
28729 파트3 57 59 [6] ㅇㄴ 527 2019.12.08
28728 총 23 [5] 총합 316 2019.12.08
28727 파트7에 [8] 해커스톡 460 2019.12.08
28726 번역알바지문 3번째 문제 [11] ㅇㅇ 477 2019.12.08
28725 파트6 134 136번제발 내용이나 보기좀가르챠주세요 ㅠㅠ [5] 372 2019.12.08
28724 변호사가 준거였나.. 그거 정답이 뭔가요 [18] 11 790 2019.12.08
28723 토익청주 수곡중에서 보신분 손!! (감독관님에 대해 썰 하나 풀어볼려고... [8] 고사장 수곡중 336 2019.12.08
28722 근데 뭔가 LC는 답이 명확하게 기억 안나서 정답소년님 답 따라가게됨 [4] df 502 2019.12.08
28721 뭔가 문제 있는거같아요.. [14] 837 2019.12.08
28720 Dress앨씨 [11] 496 2019.12.08
28719 좀 어려웠어요 [7] 최소형오렌지에이드 369 2019.12.08
28718 lc 65번 business card 문제 [5] 디지디 501 2019.12.08
28717 하 ㅠㅜㅜ [7] 끼오이 307 2019.12.08
28716 140번 additional 다른보기 아시는분?? [14] aa 612 2019.12.08
28715 rc -45개정도면 [6] ㅎㅎ 491 2019.12.08
28714 솔직히 170까지는 이번 토익 개물인 줄 알고 망했다 거림 [5] ㅂㄷ 711 2019.12.08
28713 400 [4] ㅇㅇ 369 2019.12.08
28712 12/8 첫토익 [5] 최강맛집떡볶이 386 2019.12.08
28711 근데 저번 loose soil이나 이번 on average 같은거 어디서... [14] ㅁㄹ 599 2019.12.08
45,120개(547/15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