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서양인과 우리나라 사람이 발음이 다른 이유 찾아냄

영어 | 조회 371 | 추천 0
  • 2019.09.20
  • 글꼴
  • 확대
  • 축소

기본적으로 한국 토종인이 아무리 서양인 처럼 발음하려고 해도

눈감고 들어도 확연히 구분되는 이유를 알것같네요....

 

서양인은 ㅇㅇㅇㅇ 중심으로 말을 하고

우리나라 말은 ㅇㅇㅇㅇㅇ 중심으로 말을 하는 터라

 

잘 들리지도 않고

똑같이 발음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었네요...

 

그거 알고 다시 영문을 읽어 보니까

완전 전에 내가 아니라 외쿡인 소리가 나요 나의 입에서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614 정답 실시간 확인 정답들 100%맞는거죠..? [4] 데이니엘 533 2019.10.27
20613 나쁜버릇고치라해서 고쳤는데..오늘 밑줄안그으니 시간이 10분 남네요? [16] 쿠웅 626 2019.10.27
20612 760 -> 865 -> 이번에 lc -5 rc -8 인데 [2] ㅇㅇㅇ 406 2019.10.27
20611 Rc 167번 [4] Ssde 420 2019.10.27
20610 문제집2회독 이게 반복해서 보는건가요? [9] 11 345 2019.10.27
20609 논란문제 채점에서 논란이 된 보기 2개 말고 다른거 찍으면 [2] d 289 2019.10.27
20608 186-190 문제 뭐였나요? 여기서 비내리는데 [2] reme 600 2019.10.27
20607 LC 83-85 지문 [2] ㅇㅇ 344 2019.10.27
20606 토익 빨리 졸업하고싶어요.. [10] 포항고양이 357 2019.10.27
20605 0/1/0/5-6 1/0/2~3 [2] 예상점 183 2019.10.27
20604 팟7복원 있으신분.. [4] ㅇㅇ 611 2019.10.27
20603 토익 RC시간 줄이는 법 알려주세요 [8] 아난다 373 2019.10.27
20602 한달 수강하고 빡세게 하니까 점수가 진짜 많이오르네요 680>820... [10] 이야 375 2019.10.27
20601 듣기 예산 초과야 지문 rebuilding 이랑 제안 승인 불확실할지 알... [5] 어엉 333 2019.10.27
20600 팟7에서 [8] 으아아 425 2019.10.27
20599 점수예상해주세요ㅜ [5] 이티에스핵시러 288 2019.10.27
20598 Rc 195번 날짜문제 [9] 토익 827 2019.10.27
20597 오늘 토익 시험 처음 쳤는데 공부의욕이 너무 떨어지네요... [17] ㅊㅊ 564 2019.10.27
20596 정답소녀님 파트 세븐 복원본 캡쳐하신분 [2] ff 1524 2019.10.27
20595 900 소원 [2] 우아 151 2019.10.27
20594 오늘 환산기난이도는 뭘로보면되요? [4] 형들 428 2019.10.27
20593 이번꺼 part4는 왜 그어떤 복원도없나요..ㅡㅡ [2] 팟4는 559 2019.10.27
20592 스웨덴 lasson씨 역할 [8] ㅅㅈㅅ 667 2019.10.27
20591 자랑은 아니지만 lc-4rc-11입니다.. [5] 룰루 422 2019.10.27
20590 해커스 점수 환산기가 짠 편인가요? [9] 데이니엘 533 2019.10.27
20589 이번달 [5] ㅎㅎ 293 2019.10.27
20588 191-195번문제 혹시 보기복귀본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1] Ss 464 2019.10.27
20587 87번 envirnomently friendly 자연친화적 [5] 635 2019.10.27
20586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3] ㅠㅠ 209 2019.10.27
20585 Rc 194번 [11] 토익 627 2019.10.27
36,994개(547/12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