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취업+토익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791 점수예측 도와주세요 [6] 멕시코건빵 294 2019.10.27
20790 해커스 실시간 정답 [3] 하아 466 2019.10.27
20789 이번 lc -6은 몇점일까? 빅데이터 수집합니다... [4] 505 2019.10.27
20788 750 나오려면 [3] ㄱㅇㅅ 536 2019.10.27
20787 안녕하세요 물건너왔습니다. [9] 물건너온치약 508 2019.10.27
20786 문제 질문이요 [6] Paye 299 2019.10.27
20785 토익고수님들 점수예상 부탁드립니다 ㅠㅠ [3] 이제는 넘고싶다 900 296 2019.10.27
20784 와 댓글 50개 넘겼다 [16] 평평한로켓단 617 2019.10.27
20783 점수예측좀 해주세요 [3] 예측 부탁드려요 ㅠㅜ 219 2019.10.27
20782 Lc -11 몇점ㅍㅍ [4] 애바랜 508 2019.10.27
20781 트럭 삽입 [8] 11 620 2019.10.27
20780 솔직히 토익 응시료 비싸지만 [15] 응시료 959 2019.10.27
20779 -11/-8 몇점 예상하시나요.. [3] ㅇㅇ 490 2019.10.27
20778 첫토익에 650점수보장반 한달 들었는데.. [4] ㅜㅜㅜ 725 2019.10.27
20777 10월 27일 토익시험 점수ㅋㅋㅋ 이게뭐야 사진 [40] 이게뭐야 9892 2019.10.27
20776 토익 가채점 하려면...답변좀.. [8] 송민재 477 2019.10.27
20775 이번시험 RC 450 나오려면 [3] 이융ㅇㅇ 530 2019.10.27
20774 팟7에서 어떤사람이 하는일??? [4] 후후 607 2019.10.27
20773 refuse가 맞네요 [8] ㅇㅁㅁ 1083 2019.10.27
20772 Rc180번 이사가는 지문 [14] 오찌 683 2019.10.27
20771 점수배점이 몇점이에요 한 문제당? [8] 135 540 2019.10.27
20770 오늘 part 5중 ~ a ______ n n.로 끝나는 문제 기억 나는... [6] 마지막 556 2019.10.27
20769 다음 리허설까지? 정해야하는문제 날짜 언젠가여??? [7] 405 2019.10.27
20768 2주 학원가면 달라지나?? [12] dd 630 2019.10.27
20767 핏7에서 valuable -> useful [3] ㅇㅇ 946 2019.10.27
20766 정답 실시간 정답 다 맞나요? [7] 데이니엘 727 2019.10.27
20765 첨 으로 토익시험 봤네요 [9] 사랑스러운스파게티 350 2019.10.27
20764 점수 예상 좀 해주세요ㅜㅜ [7] 눈떠보니백팀 314 2019.10.27
20763 16년 2월시험 이후 처음쳐본 직딩의 후기 [7] 3년전셤봄 637 2019.10.27
20762 lc imply 문제 중에서 [5] 리스닝 530 2019.10.27
37,081개(544/12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