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491 P5에 customer book?으로 시작하는 120몇번 문제 기억나시는... [4] ㅇㅇ 962 2020.08.09
14490 Rather than vs except for [7] 1556 2020.08.09
14489 Part1이 원래 이렇게 어려움?? [1] ㅇㅇ 649 2020.08.09
14488 is opening vs will have opened [7] 1576 2020.08.09
14487 팥1 이랑 팥2 가 3, 4보다 어려웠음 [3] 해쿼스 571 2020.08.09
14486 쉽든 어렵든 185~190 [6] 왜나는 934 2020.08.09
14485 186번에서 190번 display board라는 정답 있었나요?? [4] 데미언릴라드 1204 2020.08.09
14484 토익 실시간 정답확인 [1] dd 809 2020.08.09
14483 detail [4] 1130 2020.08.09
14482 하루종일 기침 [2] ㅇㅇ 444 2020.08.09
14481 lc 무엇...너무 어렵네용 인싸가난한사랑니 415 2020.08.09
14480 엘씨 발음 뭉개지는 것같던데ㅜㅜ [3] 668 2020.08.09
14479 650점 토린이 이번시험후기 [5] 토린이 852 2020.08.09
14478 토익 후기 (20.08.09) [1] 인싸흔한젓가락 571 2020.08.09
14477 LC 남자한테 remind하는 거 답 머임? [7] 메뎁 1634 2020.08.09
14476 파트 1 닐링 쉘븐지 비짓팅 라이브러린지 [5] 디디용 815 2020.08.09
14475 7월말이랑 오늘 시험 전부 치신분들 다음주도 같은 흐름으로 출제될까요..... [1] ㅇㅇ 421 2020.08.09
14474 파트2 정답개수 대략 [2] dd 687 2020.08.09
14473 945가 느낀 난이도 사진 [8] ㅠㅠ 3010 2020.08.09
14472 기회비용 지문 경제학과 ㄱㅇㄷ [13] ㅇㅇ 2131 2020.08.09
14471 파트4 패턴 찾는문제 [7] 팥4 954 2020.08.09
14470 92 93 94 lc [1] Lc 618 2020.08.09
14469 800 이상 분든ㆍ [6] 복화슬 827 2020.08.09
14468 Part7 191~200번 답 적어오신 분 있나요? [3] .. 1001 2020.08.09
14467 픽션 히스토리 그거 aisle 위치 뭔가요 [3] 1199 2020.08.09
14466 엘시 파트1 [1] 엘씨 개망 543 2020.08.09
14465 980이 말하는 이번 시험 총평 [5] 뀨유 2018 2020.08.09
14464 By this time, by the time [1] 섹숫 1157 2020.08.09
14463 감독관 방송때 파본검사ㅡㅡ [6] 941 2020.08.09
14462 엘씨 조졋다리 답좀 알려죠여ㅜㅜ [3] 토익스 632 2020.08.09
14461 그림 5번 호수 사진 답 머임? [6] 메뎁 1169 2020.08.09
14460 LC 중에 화장실 간 사람ㅋ.. [3] 빡친사람 1234 2020.08.09
14459 147-150 정답 뭔가요? [2] 미쳤다 743 2020.08.09
14458 LC isle 있는 문제 gift card? [3] xid 1336 2020.08.09
14457 토익점수 [1] ㅌㅌㅌ 447 2020.08.09
14456 파트1.... 호수있고 분수나오는 그림... [8] ㅇㅇ 1470 2020.08.09
14455 팟7 직업고르는거 [4] ㅇㅇ 1181 2020.08.09
14454 While ~ encourage~ 나오고 정답에 published, 등등... [6] ㅇㅇ 1323 2020.08.09
14453 아티클 930 413 2020.08.09
14452 extremely 맞지 않냐 [19] 겸손한청년 1928 2020.08.09
14451 improve [3] 733 2020.08.09
14450 Most essential, essential [9] 975 1445 2020.08.09
14449 쉽든 어렵든 시간모자란거 나만 해당됨..? [6] ㅇㅇ 770 2020.08.09
14448 파트4 선반위치찾는 시각정보지문이여 [2] 파트4 선반위치찾는 시각정보지문이여 763 2020.08.09
260,236개(5462/578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