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만장일치로 투표했다는게 문맥이 이상하지 않나요??

ㅇㅇ | 조회 2087 | 추천 1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결과가 만장일치면 모를까..

희망을 갖고 투표했다아닌가요 ㅠ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280 오늘 정말 아오 [4] 00 326 2019.10.27
20279 오늘 시험 난이도는 언제랑 비슷한 수준이에요? [3] ㅇㅇ 386 2019.10.27
20278 정답소녀님 파트7 올려주세요!!! [4] 파트7 510 2019.10.27
20277 LC part4 는 쉬워지는 추세인가요? [9] ㅇㅇ 386 2019.10.27
20276 팟7고수님들ㅠㅠ헐접이살려주십쇼형님들 [9] 팟7헐접이 280 2019.10.27
20275 Lc-20 / rc-40 [2] 토익젭알 392 2019.10.27
20274 자 모두 [6] ㅇㅇ 240 2019.10.27
20273 이번 시험 성적 [10] 434 2019.10.27
20272 혹시 141,142 문제 뭔지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negotiatio... [4] Xhxhxh 297 2019.10.27
20271 팟 5 125번 for 이거 지문이랑 보기 기억나는 분.. 왜 난 [3] ㅇㅇ 262 2019.10.27
20270 팟3 50번 배관인가 그거요 apartment manage어쩌구 [4] ㅁㅁㅁ 356 2019.10.27
20269 토익 고수 선생님들 [7] ㅇㅇ 251 2019.10.27
20268 오늘 lc part 4 낚시 문제 많았나요? [6] 물건너온칫솔 407 2019.10.27
20267 엘씨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만점 받아봅니다. 495 [6] ㅇㅇㅇ 406 2019.10.27
20266 Refuse 정답 ㅇㅇ 텍스트총평 사진 [8] 이제 그만 640 2019.10.27
20265 LC -14 RC -12 점수예상 부탁드려요 [4] 고전적인뇌섹녀 325 2019.10.27
20264 토익 rc답 이 세문제 봐주실분 [6] 눈떠보니영화관 479 2019.10.27
20263 팟7 중에 상환신청 문제있어서 이메일보내는 지문! [8] ㅇㄹ 337 2019.10.27
20262 파56 김동영쌤 좋나요??? [5] 토익 269 2019.10.27
20261 LC만점컷 이번시험 몇점까지보세용 [5] ddd 439 2019.10.27
20260 RC 5/1/3 [5] 알쒸 281 2019.10.27
20259 [10/27토익] 해커스 김혜미쌤의 팟5,6 총평강의★ 사진 [7] 해토지기 2516 2019.10.17
20258 팟2 15번문제 [5] ㅇㅇㅇ 413 2019.10.27
20257 -13/-17 점수 [6] 제발 329 2019.10.27
20256 이번꺼 RC 280 이상 나오려면 몇개나 틀려야 할까요 [4] 토익700ㅠㅠ 319 2019.10.27
20255 133 번 문제 [3] 133 번 문제 ~~~ 283 2019.10.27
20254 나중에 총평 보면 문제들 복원해서 올ㄹ려주나요?? [4] 흐규 453 2019.10.27
20253 lc 18번 [5] ㅇㅇ 269 2019.10.27
20252 팟7틀리기vs팟5틀리기 [4] 색시 430 2019.10.27
20251 걍 offer로 생각한거아니죠? refuse a offer vs give... [5] 혹시 356 2019.10.27
36,630개(546/12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