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950넘기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ㅇㅇ | 조회 538 | 추천 0
  • 2019.09.19
  • 글꼴
  • 확대
  • 축소


일단 이번학기는 학점 이수량이 많아서
공부하기 힘들어서
겨울에 950도전하려는데
쉐도잉 말고 더 할게 있나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002 52번 his availability [11] 궁금이 620 2019.10.27
20001 650점 정도 넘으려면 엘씨 알씨 대강 몇개 틀려야 되나요?ㅠㅠ [4] 351 2019.10.27
20000 파크5,6,7이 각각 몇문제인가요? [2] 183 2019.10.27
19999 part7 식당 정책 변경??? [8] ㅌㄱㅈ 596 2019.10.27
19998 팟3 선글라스 유통 being damaged가 맞음? [3] 497 2019.10.27
19997 33 rent a room이 아니라 hold conference아닌가..... [7] 572 2019.10.27
19996 Lc 파트3톨게이트 highway30나오는 문제 [9] I 619 2019.10.27
19995 5년만에 토익 쳤더니 너무 어렵네요. [5] 흠흠 394 2019.10.27
19994 님들 대얼뽀 이븐 레더 종결드림 [2] 1111 411 2019.10.27
19993 rc 뭐 바꾸겠냐는 문제 vendor 했어요ㅠㅠ [4] 일류야도란 518 2019.10.27
19992 다중지문 부스 문제 22 [5] 사랑둥이보노보노 361 2019.10.27
19991 36 식당취재 amount of가뭐임? [4] 475 2019.10.27
19990 호텔방예약 33 rent a room 맞음? [5] 420 2019.10.27
19989 LC -3 RC -2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7] 990 389 2019.10.27
19988 lc -3 rc -2 [5] ㅇㅇ 204 2019.10.27
19987 다들 목표점수가 어떻게 되나요? (사기업 취준생 기준) [12] 취준생 빠이팅 513 2019.10.27
19986 다중지문 부스문제 [5] 다중지문 부스 342 2019.10.27
19985 점수 예상좀용 [4] 호로로롤 290 2019.10.27
19984 팟5 125 정답 for [10] kanct 609 2019.10.27
19983 부산대 학사편입 [5] ㅇㅇ 493 2019.10.27
19982 therefore ever rather often 종결 [14] 하잉 658 2019.10.27
19981 엘씨가 쉬운게아니고 제가잘본거군요. 2개틀렸네요~^^; [11] ㅋㅋㅋ 618 2019.10.27
19980 파트1 3번 보기 [5] 284 2019.10.27
19979 LC-8 [1] 할라 213 2019.10.27
19978 토익 시험 결제했어요 [5] 솔직한초미녀 324 2019.10.27
19977 토익 점수 올리고 토스하세요 오픽하세요? [2] 취준생 빠이팅 270 2019.10.27
19976 학원 다닐 걸 ㅜㅜ [13] 부적 428 2019.10.27
19975 팟5 spend ing문제 [9] kanct 655 2019.10.27
19974 Rc 스웨덴 지문 몇번 부터 였죠:? [5] ko 327 2019.10.27
19973 Rc 해커스 점수계산기로 385나오는데 [3] ㅇㅇ 356 2019.10.27
36,352개(546/12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