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팟6 몇분 만에 푸세요?

ㅇㅅㅇ | 조회 522 | 추천 0
  • 2019.08.28
  • 글꼴
  • 확대
  • 축소
어떻게 하면 빨라질까요?? 팟6이 팟5처럼 문법을 잘 하는것도 속도 높이는데 도움이 되나요? 다들 어떻게 공부하세요 그냥 양치기가 방법일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583 저는 좀 더 자겠습니다ㅋㅋㅋ괜히 문제풀다가 틀리면 스트레스받을듯 [2] ㅕㅕ 243 2019.09.28
29582 오후시험은 카톡이나 문자안오나요? [1] Dd 385 2019.09.28
29581 마지막 찍기 뭐로 찍으실건가용 [3] 막토 432 2019.09.28
29580 오후에 치니까 새롭네 [4] 듀근두근 490 2019.09.28
29579 이제 일어났다 [1] 315 2019.09.28
29578 오늘 입실 2시50분까지죠? 이후제한이구 [2] 990 504 2019.09.28
29577 오늘 오후에 시험 [2] 양갱이 371 2019.09.28
29576 시험장 에티켓 [1] 토익매너맨 309 2019.09.28
29575 듣기 잘하는 방법 [1] 듣기 386 2019.09.28
29574 시험인데 긴장 전혀안됨 [3] 950유저 571 2019.09.28
29573 토익 시험칠때 커피 마시는거 [3] 800 626 2019.09.28
29572 토익자리 언제알려주나여?? [2] 토익토익 452 2019.09.28
29571 조성재쌤 적중예상 어려웠나요?ㅠㅠ [3] 토이커 347 2019.09.28
29570 사실 난 해커스의 은총을 받지 않고 [1] 똥방구 289 2019.09.28
29569 이거 왜죠? 사진 [4] 하잉크 539 2019.09.28
29568 다들 수험번호 문자오셨어요? [1] 495 2019.09.28
29567 오늘 오후시험 보시는분들 [1] 토익 257 2019.09.28
29566 왜 좌석문자가 안올까요ㄷㄷ [1] ㅇㅇ 500 2019.09.28
29565 오늘 불토익일까요? [3] AC 매니아 1098 2019.09.28
29564 입실통제시간 [3] 네겹살 409 2019.09.28
29563 토익 취소 안하고 안가도 괜찮을까요? [1] Sop 452 2019.09.28
29562 난오늘포기합니다 [1] 16161 429 2019.09.28
29561 시험장 가기전까지 곳부하시나요? [2] c 501 2019.09.28
29560 고사장 몇시부터 들어갈 수 있나요? [1] 224 2019.09.28
29559 시험 정확히 몇시에 끝나나요?? [2] 하하 532 2019.09.28
29558 아침부터 매일 lc rc 플기 [1] ㅇㅇ 366 2019.09.28
29557 학기중에 학원 다니는 것... [3] 허니버터 337 2019.09.28
29556 잠을 설쳤네요 [2] 342 2019.09.28
29555 드디어 마지막 시험이네요.... [3] 렉스 445 2019.09.28
29554 보통 lc 점수 [1] 900목표 186 2019.09.28
45,933개(546/15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