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930 파트7 연계지문 article 책 복원?하는거 [4] 964 2020.04.26
19929 토익 점수 잘나오는 날 특징 [3] 에바쌈바공주 791 2020.04.26
19928 푸드트럭 기사 이메일에 첨부한거요 [8] 옴걸컴백 874 2020.04.26
19927 파트1 여자 손올리고잇다 [7] aa 869 2020.04.26
19926 LC-11 RC-20 [1] 시험1분전급똥 454 2020.04.26
19925 Meal / label [11] ㅡ드 939 2020.04.26
19924 LC -12 RC -5 [3] ㅇㅇ 305 2020.04.26
19923 CLS? 아저씨 뭐하는 사람인지 물어보는 문제 [3] 버모라규해 600 2020.04.26
19922 토익 답 세군데에 적었는데 두개만 찍어와서 팟56 답 못맞추는중...ㅎ [4] 오지는불고기아싸 284 2020.04.26
19921 pate6 ongoung vs projected 답뭐임???? [7] 123 1011 2020.04.26
19920 기사문제!!! [2] 우젠 340 2020.04.26
19919 그 물류 직원 장점이요 [9] 물토익 831 2020.04.26
19918 142번에 get여러가지 형태로 나온거 [8] 끄앙 853 2020.04.26
19917 Lc-9 rc-11이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7] 하이여 462 2020.04.26
19916 lc 교통 표지판? 문제 [5] ohnoooo 738 2020.04.26
19915 유니폼 2번 문제 지문이 정확히 뭐였나여 [3] ㅇㅇ 388 2020.04.26
19914 Lc rc 각각 -20이면 [3] 430 2020.04.26
19913 가산중 고사장 진짜 너무 별로.... [5] 화가나나아나ㅏ다아 416 2020.04.26
19912 답 account 팟5 맞음?ㅇㅇ [5] ㅁ1 942 2020.04.26
19911 오늘 lc가 쉬었다니 [4] 다음시험 549 2020.04.26
19910 Lc 남자가 아무것도 결정된거 없다 의미 [4] Dd 794 2020.04.26
19909 unisex라서 답이 size라는건 또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12345 1162 2020.04.26
19908 5월 3일꺼 취소되지는 않겠죠?ㅜㅜ [4] ㅇㅇ 571 2020.04.26
19907 팟5 Sticky 답 뭐에여 [6] 옥수수수염차 1113 2020.04.26
19906 물토익?평범? [5] 나는야떡꼬치 391 2020.04.26
19905 RC 룸메이트 구하는 지문 [14] 얼쑤외로운탬버린 759 2020.04.26
19904 남자가 한 말의미 아직 써제스쳔 가능하다 맞아요? [3] ㅓㅓ 407 2020.04.26
19903 Article 중국 text [6] 진구 498 2020.04.26
19902 해커스 토익 채점 정확도 얼마나되나요 [6] Ss 359 2020.04.26
19901 파트5정답 a [5] ㅇㅇ 472 2020.04.26
19900 질문!!! [5] 영재띠 206 2020.04.26
19899 Lc -10 Rc -9 점수예상좀요ㅠ [6] ㅇㅇ 520 2020.04.26
19898 170번부터 [3] 310 2020.04.26
19897 projected 맞나요 [20] 팟6 1번 1108 2020.04.26
19896 유니폼 문제 정답 [5] 유니폼 문제 419 2020.04.26
19895 오늘토익은 물토인듯 물토아닌 불토인듯 [6] 하아 738 2020.04.26
19894 RC [3] Iiiiiii 327 2020.04.26
19893 오늘 토익 느낀점 [5] 토초 853 2020.04.26
19892 성적발표 언제에요? [7] ㅁㅁ 597 2020.04.26
19891 P7 유니폼 3중 문제 [5] 짱구가준실반지 609 2020.04.26
19890 젤마지막 답뭐에여 [8] 아아어우우나 691 2020.04.26
19889 원래 알씨 3개밖에 안틀리면 거의 [5] ㅇㅇ 667 2020.04.26
19888 연필 [5] 오늘점심계란짱 298 2020.04.26
19887 193부터찍었는데 [4] 찍신 494 2020.04.26
19886 Part1 [5] 도비는자유에요 281 2020.04.26
44,410개(545/98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