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내성중 6고사실에서 치신분들 찾아요~

내성중 6고사실 | 조회 552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감독관이 역대급이였는데
끝나고 가서 직접 말하니 거기에 글 올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같이 여러개가 올라가야 효과적일것같아서 찾아오!!

시험 도중에 여러번 왔다 갔다 거리는건 기본이고
연필깍이로 연필을 깍지를 않나
휴지통을 건들이지릉 않나
창가 자리 결석자 있어서 그 자리에 가서 서서 창밖 내다보고
시험 끝나지도 않았는데 칠판 포스터 때고 시끄러움
자기 의자 가져가서 앉은거 끝나기 전에 갖다 놓고
밖에 굳이 복도 감독관 의자도 시험 끝나기전에 갖다놓고
그런다고 몇번이나 문이 드르륵 거렸는지 모르겠네요
아 진짜 너무 화가 납니다

진짜 토익을 20번 넘게 쳤는데
이런 감독관은 처음입니다!!!!!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393 rc -2/0/-4 예상부탁 [2] 힘들다 206 2019.11.24
26392 파트5 고수분들 어떻게 공부하셨나요?? [5] 독학 328 2019.11.24
26391 파트4 공유 부탁드려용 [3] 닉네임 397 2019.11.24
26390 Lc -6 ,Rc -15 면 몇점 나올까요.... [2] 오와오 356 2019.11.24
26389 오늘시험 rc 3개 lc5개면 몇점정도나올까요?ㅜㅜㅜ [6] 980 ㅜㅜ 280 2019.11.24
26388 1/2/1/1 3/1/8 [1] 900주라.. 201 2019.11.24
26387 점수 얼마정도 나올까요?? [4] 팔백 270 2019.11.24
26386 lc -6 rc -12 야아!!!!! 950은 어떻게 넘는거냐 [6] 띠부띠부 580 2019.11.24
26385 오늘 서울 강남구 개원중학교 [2] 개개개 335 2019.11.24
26384 89번 기억나신분 잇나요!? 첨부 사진 [8] 머누장 681 2019.11.24
26383 11/24일자 part 5 103 번 해설 부탁할게요. 저는 이문제 아예... [7] ㅎㅎ 416 2019.11.24
26382 RC 9개에서 12개면 몇점나올까요 ㅠㅠ [3] ㅇㅇ 359 2019.11.24
26381 점수예상해주세욜,, [3] 아앙 280 2019.11.24
26380 89번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사진첨부 사진 [1] 나느ㅜㅇ 361 2019.11.24
26379 Thereby 가 답인 지문! 왜 답이 thereby 인가요?? [6] 파트5가 어렵다 866 2019.11.24
26378 Lc-5 Rc -5/-0/-2~3 [2] 오호라 209 2019.11.24
26377 LC...? [2] ㅇㅇ 237 2019.11.24
26376 Lc 5개틀리면 [2] 289 2019.11.24
26375 Lc 97~98 rc 98개 만점가능한가요?? [4] ㄱㄱㄱㄱㄱ 380 2019.11.24
26374 듣기 99번 기억나시는분 사진첨부 사진 [9] 쿠문 571 2019.11.24
26373 마지막토익을 풍력발전기와 함께..ㅋㅋ... [3] 433 2019.11.24
26372 편입생입니다. rc3개틀렸는데 오늘 난이도에서 몇점나올까요 [3] 저아ㅡㅈㅇ 411 2019.11.24
26371 lc-18 rc-25 몇점 정도일까요ㅜ [1] 토익제발 359 2019.11.24
26370 아니 진짜 시간부족한거 어떻게 하나요 ㅠㅠㅠㅠ [14] 시간부족 592 2019.11.24
26369 850 가능?? [8] 스바루 577 2019.11.24
26368 800 안되겠죠???? ㅠㅠ [2] 일등농구선수 422 2019.11.24
26367 LC 0/0/-1/0 RC -1/-1/-2 만점 가능? [5] 이응 293 2019.11.24
26366 이번시험 30개 정도가 점수 [5] 637 2019.11.24
26365 답 november 이었던거 이게 c였나요 d였나요? [7] Gff 660 2019.11.24
26364 형들 1000제 1,2,3중 이번 토익난이도랑 비슷한게 어떤거야? [6] 위치에버오바임 469 2019.11.24
42,713개(545/14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