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인천기계공x 에어컨 뭐여

아오 | 조회 589 | 추천 0
  • 2019.08.11
  • 글꼴
  • 확대
  • 축소
아니 에어컨 튼거여 만거여 틀었는데 무슨 이 날씨에



온도를 28도로 맞췄나 개 더워서 땀 삐질삐질 흘렸넹



덥다고 선풍기 틀어준거 실화냐 이럴거면 에어컨 왜 켜ㅋ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520 lc 12 rc 22 [8] 님들 492 2019.08.31
30519 형님들 900 가능할까요 [11] Dd 526 2019.08.31
30518 대박달 VS 쪽박달 [4] ㅇㅇ 1088 2019.08.31
30517 저 같은 분들 있으신가요,,,, [2] ㅇㅇ 345 2019.08.31
30516 단어도 중요하지만 문법공부도 필수인듯 [6] 그놈의토익 391 2019.08.31
30515 점수예측 [2] ㅇㅇ 317 2019.08.31
30514 해커스1000제 2 lc [3] ㅎㅎ 261 2019.08.31
30513 점수 예측좀 해주세요 lc 3 rc20-21 [1] 66668888 292 2019.08.31
30512 930가능한가여... [7] 615 2019.08.31
30511 점수 예측좀 부탁 드려요~ [2] 제바르 301 2019.08.31
30510 점수예측부탁드입니다ㅠㅠ [1] ㅊㅊㅊ 296 2019.08.31
30509 16개월공백후 950->990목표 공부중인 학생상담 사진 [4] 피트치거돌아온놈 432 2019.08.31
30508 파랭이 기본서 무료강의 필기 [3] 강의필기중 226 2019.08.31
30507 단어가 진짜 중요한 것 같음.. 해커스 기출보카(노랭이) 덕 봄 [1] 노랑노랑 418 2019.08.31
30506 Lc16 rc11 850넘나요? [7] 점수예상 687 2019.08.31
30505 해커스 감사요 예상강의 감사요 [2] 감사요 224 2019.08.31
30504 또 학원다녀야하는지 독학해야하는지..알려주세요 [5] 고민고민하지마 352 2019.08.31
30503 680이 정규반 들으면 안돼요? [3] 357 2019.08.31
30502 파트7 1000제많이 풀다보면늘까요? [6] ㅇㅇ 690 2019.08.31
30501 월수금 정규반 스터디 질문 [2] 강남미 226 2019.08.31
30500 토익 단과학원 LC vs 팟7단과 ㅠㅠㅠ [3] 제발류 304 2019.08.31
30499 LC에서 3명 이서 이야기 할때 [3] MJ 408 2019.08.31
30498 파랭이 공부 어떻게? [2] 푸우 270 2019.08.31
30497 LC 1000제 1 vs 2 추천 좀 해주세요 [4] 1234 319 2019.08.31
30496 16개월전 950받고 피트치고 돌아온 애송입니다 [4] 피트치거돌아온놈 561 2019.08.31
30495 해커스 토익 스타트로 공부하고 있는데요 [2] 뉴타입 339 2019.08.31
30494 답안지안적어왔는데 [5] 549 2019.08.31
30493 940입니다 만점을 꼭 찍어야할 일이 있는데 상담좀 부탁드립니다 ㅜㅜ [8] 상담좀요 ㅜㅜ 550 2019.08.31
30492 엘씨를 잡아야 900을 넘긴다 [4] 이런 676 2019.08.31
30491 900가망 없나요?ㅜㅜ [5] 2672 876 2019.08.30
46,840개(545/15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