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이거 해석 가능하신분? (오늘 시험)

토익충 | 조회 928 | 추천 0
  • 2019.09.08
  • 글꼴
  • 확대
  • 축소
로라 agreed to help new hire transition into her old job for the first(?) couple of days 
이거 해석 잘안되서,,이게 무슨 내용인가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858 토익 고사장 바꾸고 점수 오름 [2] 만쥬리아 561 2019.10.24
18857 450->620->790받았네용 사진 [8] ㅎㅎ 618 2019.10.24
18856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사진 [1] ㅇㅇ 409 2019.10.24
18855 평균 700넘는거보니 물토익 맞았나보네요 [2] ㅇㅇ 802 2019.10.24
18854 고사장은 가까운게 최고?? [2] ㅎㅎㅎㅎㅎ 293 2019.10.24
18853 도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사진 [4] 500 2019.10.24
18852 현재 800 후반인데...950이상 가고싶어...rc팁좀... [4] 아니미치겠네 559 2019.10.24
18851 5점 때문에 사진 [3] 묻고더블로가 643 2019.10.24
18850 토익 드디어 졸업 ㅜㅜ [1] 드디어 352 2019.10.24
18849 드뎌 800 찍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2] 800 490 2019.10.24
18848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1] ㅇㅇ 313 2019.10.24
18847 토익 사람 너무 힘들게해요ㅠㅜ 사진 [4] ㅠㅠ 576 2019.10.24
18846 도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사진 [3] 408 2019.10.24
18845 LC는 어떻게 공부하시나여 [1] 후룩 239 2019.10.24
18844 졸업했습니다 ; ; ; ; 사진 [2] ㅁㅁㅇ 558 2019.10.24
18843 토익 졸업했습니다! 다들 할 수있어요! 사진 [1] 졸업생 529 2019.10.24
18842 선배님들 LC 팟3.4 조언좀 해주세요 ㅠ [1] 토익입문자 223 2019.10.24
18841 LC 425 RC 390 몇개씩 인가요? [2] 직장인토익 522 2019.10.24
18840 lc rc 점수차 [1] 제발9 384 2019.10.24
18839 50점 올리기 어렵나요? [4] 제발 406 2019.10.24
18838 3일 남은 토익 [1] 정민이내꺼다 282 2019.10.24
18837 해커스 스타트 [2] 1234 164 2019.10.24
18836 만점이에요 ㅜㅜ 사진 [12] 토익스토리 937 2019.10.24
18835 토익세부성적 [1] 338 2019.10.24
18834 이분 근황 아시는분!!! ㅋㅋㅋㅋ [2] 토나와 497 2019.10.24
18833 백분율 성적표 어디서봐요? 사진 [1] 어디 407 2019.10.24
18832 인생 첫 토익 점수.. 사진 [2] 준토토 582 2019.10.24
18831 파랭이vs스타토익5,6 [1] 162 2019.10.24
18830 누나형들.. ㅠㅠㅠ 사진 [2] 힘을내 그누킴 900 376 2019.10.24
18829 12일만에 700넘기 [3] 700ㅠㅠ 389 2019.10.24
35,118개(543/117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