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천제3 LC -6 RC -17인데 실토 얼마나 나올까요?ㅠ

금금 | 조회 550 | 추천 1
  • 2019.08.31
  • 글꼴
  • 확대
  • 축소
6.15에 공부 천제3 test2까지 딱 문제만 풀고 쳤을 때 805 나왔거든요ㅠㅠ

그 때 테스트2 점수가 lc -17 rc -30 이었어요..

지금 천제3 오답 하면서 풀고있고 7회 -6 / -17 나왔는데 실토 몇 정도 나올까여... 900 넘어야하는데ㅠㅠ



아 그리고 시간 재는데 아무리 해도 20분 모자라더라고요ㅋㅋㅋㅋ지난 번 토익 때는 시간 안모자랐는디..

물론 저 점수는 시간 고려 안하고 푼거.... 천제3 푸시는 분 시간 다 맞춰서 푸시나요?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689 파트3에서 [2] 윽엑윽 235 2019.09.08
27688 오늘 토익 = 101번부터 멘붕왔음 [11] ㅠㅠ 884 2019.09.08
27687 138번 unfortunately?? [5] 138 657 2019.09.08
27686 146 번 다른선지 [3] 146 322 2019.09.08
27685 점수 예측부탁해요..! [2] :) 208 2019.09.08
27684 170번 some photographs [2] andjs 467 2019.09.08
27683 Lc에서 quality에 관한 문제 [6] 나라 572 2019.09.08
27682 오늘 시험도 RC 쪽박이려나요?? [8] ㄴㅁㅇ 914 2019.09.08
27681 160번이 2번 이라는데 이게 배달관련 지문에서 [6] 458 2019.09.08
27680 대전 갑천중 오늘 방송사고났나요? [5] 604 2019.09.08
27679 153번 to be interviewed가 아니라 ~trained 이게 ... [5] ㄴㅇㄹㅇㄴ 559 2019.09.08
27678 파트2만큼 파트3이 너무 힘든데 방법이 없을까요 ㅠ [9] 엘씨바보 341 2019.09.08
27677 점수예측좀요 [3] 다섯가지자 236 2019.09.08
27676 Lc 0/3/5/3. Rc 5/3/7 점수 예측해주세요 ㅠ [5] ㅇㅇ 385 2019.09.08
27675 153번 to set up interview 인데 [6] 788 2019.09.08
27674 김동영쌤 인강 들어보신분! [4] Rc인강 272 2019.09.08
27673 LC 0/2or3/2or1/0 RC 1/1/4 [6] ㅎㅎㅎ... 233 2019.09.08
27672 LC 0/3/1/1 RC 7/3/3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7] 으악 314 2019.09.08
27671 187 [5] 950 376 2019.09.08
27670 part7 article vs flyer [7] 저난 941 2019.09.08
27669 147번 [2] ㅇㅇ 312 2019.09.08
27668 토익가성비 ㅆㅅㅌㅊ? [3] ㅇㅇ 540 2019.09.08
27667 154번 지문 ?? [3] 제발요 282 2019.09.08
27666 -9 / -10인데 900 가능할까요? [8] 31 565 2019.09.08
27665 그래서 로라 결론이 뭐에요? [3] 나라 754 2019.09.08
27664 같은 개수라도 파트 5 6에서 틀린게 더 점수 깎이나요? [5] ㅇㅇ 605 2019.09.08
27663 168Offer her serivce 선지 아는 형 있나여?? [4] 선지 428 2019.09.08
27662 Part1: -0 part2: -2 part3: -5 part4: -6 ... [8] lkg1996 226 2019.09.08
27661 팥2 중반에 여자 성우 발음 되게 안들리지 않았나요? [17] 546 2019.09.08
27660 답이 relocated 인건 없었나요? [4] 나라 388 2019.09.08
43,919개(542/14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