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유학_장학생 선발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068 LC 61번 문제! [1] 심장저격슈퍼컴퓨터 297 2020.02.09
40067 800점 이상 맞고 싶네요...... [4] 쿄록쿄록쿄록콬쿄쿅 347 2020.02.09
40066 엘씨 점수예측좀요 ㅠ [2] ㅇㅇ 212 2020.02.09
40065 총평봤는데 그래서 match임 consider임? [7] ㅇㅇ 765 2020.02.09
40064 형님 예측좀 부탁드립니자 [3] ㅋㅇ 196 2020.02.09
40063 후..700 [3] ㅋㅋ 319 2020.02.09
40062 Lc 문제 중 [5] 걱정마다오답은아냐 276 2020.02.09
40061 애매할 때 첫느낌이 꼭 답인건 아님 [6] 아니아니 396 2020.02.09
40060 팟2,3 조진게 너무 크다 [6] 484 2020.02.09
40059 Lc 0111 만점 가능? [4] ㅣㅜㅡ 342 2020.02.09
40058 토익은허수가별로없나 [8] 넘어렵당 449 2020.02.09
40057 토익 고득점 선배님들, 점수 예측 한 번 부탁드릴게요 [2] 정답소년 341 2020.02.09
40056 파트7분 고수님들!! 오늘 문제 중에서 [18] 중굽자 579 2020.02.09
40055 154. an item is not available [8] ㅁㅁ 478 2020.02.09
40054 애매하면 처음 눈에들어온게 정답임 ㄹㅇ.. [7] ㅇㅇ 578 2020.02.09
40053 파트6 디스카운트쿠폰이 보기에 있았나요?? [6] ?) 593 2020.02.09
40052 리스닝 노트테이킹 하나여? 아님 바로 답? [9] Ee 447 2020.02.09
40051 토익무당님들 점수 예측 좀 도와줭ㅠ [6] 나만어렵지 337 2020.02.09
40050 점수예측해주세요 [4] ㅂㅈㄷ 225 2020.02.09
40049 이번에 팟6 쉬웟나여.. [7] 팥six 535 2020.02.09
40048 파트 3,4는 문제 먼저 읽고 키워드 표시하는게 국룰 아닌가요 ㄷ ㄷ ?... [3] ㅇㅇ 439 2020.02.09
40047 형님들 몇점 정도 나올까요? 예상 부탁드립니다 [7] 필규 404 2020.02.09
40046 아직도 헷갈리는 across 문제 [8] 걱정마다오답은아냐 655 2020.02.09
40045 lc-11/rc-6 점수 궁예좀 해주세여ㅠㅠ 제발....800후반일까요?... [2] 나다 451 2020.02.09
40044 점수 예측좀 해주세여ㅠ [1] ㅇㅋ 176 2020.02.09
40043 토익봤음... [5] 금반지맨날잃어버림 304 2020.02.09
40042 춤추다가 신문사 인턴하려는 학생 질문요 [14] ㅇㅇ 640 2020.02.09
40041 응시자 평균 [6] 졸업하고싶다 590 2020.02.09
40040 오늘 RC Interior designer vs hotel recepti... [5] 상식선에서 607 2020.02.09
40039 LC 점수 예상 해주실 수 있나요? ㅠㅠ [1] 여러분 204 2020.02.09
56,328개(543/187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