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850>900목표 독학 잘 하고 있는 거겠죵?

| 조회 560 | 추천 0
  • 2019.12.12
  • 글꼴
  • 확대
  • 축소
LC

*모의고사 1~2일 1회

*Part 1은 0~1개

*Part 2, 3, 4에서 골고루 3~4개씩 틀려요

*틀린 문제 쉐도잉하고 모르는 표현 정리



RC

Part 5, 6에서 어휘, 문법 위주로 10~13개

Part 7에서 2~3개 틀려요

*기본서 문법, 어휘 암기

*모의고사 3일 1회(더이상 양치기는 소용 없는 것 같아서ㅋㅋㅋ)

*파트 7은 해석하고 답 근거 찾아 체크하는 연습만 함



보완할 게 있을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522 스키밍이 뭔가요??? [2] 스키밍 236 2020.02.12
38521 느낌이 온다 [3] 1 400 2020.02.12
38520 2/9 시험 미룬 이유 궁금 [3] ㅇㅇ 778 2020.02.12
38519 제발 대박달이여서 모두가 원하는 점수 획득하길 [3] 526 2020.02.12
38518 LC-9/RC-22 이면 몇점일까요ㅠㅠ [1] 토린이 440 2020.02.12
38517 딱 850 맞아보신분 [7] ㅇㅇㅇㅇ 587 2020.02.12
38516 다들스키밍안하세요?? [2] ㅠㅠㅠ 381 2020.02.12
38515 난이도 [3] ㅇㅇ 271 2020.02.12
38514 2/9미룬거 응시권 [2] 417 2020.02.12
38513 지방사는데 마땅한 학원이 없네요;; [3] 지방인 262 2020.02.12
38512 자체 시험 봤는데 조언부탁드립니다. [1] 123 262 2020.02.12
38511 1.19 토익 사진 [5] 토익 졸업 하고 싶다 538 2020.02.12
38510 토익 환급반후기 [2] 토쟁이 190 2020.02.12
38509 중급 reading 공부하는법 [2] 안녕 181 2020.02.12
38508 12/22 1/19 2/9 사진 [6] 살려죠ㅠ 604 2020.02.12
38507 Rc에서 그 outdate image 문제보기랑 civic council... [2] Dd 379 2020.02.12
38506 문법 그래머게이트 '베이직'으로 끝내도되나요? [2] 도움좀요 ㅠㅠㅠ 279 2020.02.12
38505 토익 공부순서 알려주세요ㅠㅠㅠ [3] 쿠키 283 2020.02.12
38504 단어만 외워도 700? [3] 396 2020.02.12
38503 단어 몇개 외워야할까요? [1] 158 2020.02.12
38502 1월 토익과 2/9시험 난이도 비교 [2] ㅎㅇㅇ 799 2020.02.12
38501 지금 파트3 하고있는데 [2] 보카 233 2020.02.12
38500 리딩스터디 [1] ㄱㅅ 129 2020.02.12
38499 880->980 [2] 삐끼 489 2020.02.12
38498 여름방학때 [2] ㅁㅁ 169 2020.02.12
38497 그래머게이트웨이로 영문법 다지려구요   [2] 다짐 256 2020.02.12
38496 2월 9일 시험 점수 예측해주세요(-11,-6) [1] 2/9 574 2020.02.12
38495 2월29일 토익 다들 어떻게 준비하실건가요  [4] 눈눈 655 2020.02.12
38494 단어생성기 링크 [1] 136 2020.02.12
38493 빨갱이 공부법 [2] 170 2020.02.12
54,722개(541/182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