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procedures 이거 abcd 중에 뭐였나요?

ㅇㅇ | 조회 1113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ㅈㄱ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152 더이상 지난 시험에 미련 가지지 않을래요 [2] 독학러 354 2019.10.28
21151 10.27 lc -6/rc -22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3] 후아쑤부레 467 2019.10.28
21150 피트생들 화이팅해 [7] 환상적인초미녀 560 2019.10.28
21149 다들 Lc rc 난이도가 어떠셨나요! [5] ㅇㅇ 528 2019.10.28
21148 ■ 조해나쌤의 최신 토익 LC 고득점 비법강의 & 문제 무료받기 첨부파일 해토지기 1395 2019.10.02
21147 리스닝 리딩 2개씩 틀려도 만점 가능할까요~? [6] 354 2019.10.28
21146 엘씨 -2/-4/-2/-3 점수 예측좀요 [1] ㅠㅠ 331 2019.10.28
21145 800점 될려면 몇 개 까지 틀려야 하나요? [1] 데이니엘 435 2019.10.28
21144 슨생님들RC 최고점 465 보통은 430~440나오는데요 [2] 359 2019.10.28
21143 Lc0/2/2/3 rc 0/0/ 2예상점수 [3] 점수예측 251 2019.10.28
21142 LC-10, RC-28 [2] 가능한가요? 432 2019.10.28
21141 리스닝캐비넷청소하자 [4] 사랑 352 2019.10.28
21140 (토익초보) 정답을 어디에 써가지고 나올수 있는지요. [6] 토익비기너 395 2019.10.28
21139 보기중에 given 고르는 문제 있었나요? [4] given 607 2019.10.28
21138 헐 문제지에 수험번호 써야되나요..? [4] 598 2019.10.28
21137 아는만큼 들리고 보인 이번 토익 시험 - 감동이예여 [2] 인비 417 2019.10.28
21136 Lc -13 / rc -23 [2] 고수분들 예측좀요 ㅜㅜ 462 2019.10.28
21135 시험난이도가 성적에 영향을 많이 끼치나요? [3] 토린이 570 2019.10.28
21134 틀린 갯수 -38정도면 [3] 데이니엘 613 2019.10.28
21133 LC마킹 팟3.4 저는 이렇게 해요 [4] ㅇㅇ 423 2019.10.28
21132 토익시험 어땠나요 [3] 못난이빨대 411 2019.10.28
21131 알씨450이상 나오시는분들!! [10] 호양 613 2019.10.28
21130 아...문제지에 이름 위 등록번호 쓰는거 비워두는거 맞나요?... [4] ㅇㅇ 462 2019.10.28
21129 -10/ -6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3] 알록달록실내화 342 2019.10.28
21128 OMR 파본 사진 [1] 막돼먹은아메리카노 501 2019.10.28
21127 파본검사시간에 [11] 구배기 599 2019.10.28
21126 -5 / -19 몇점쯤 나올까요?? 첫시험이라 많이 쳐보신분들 알려주세요... [4] 309 2019.10.28
21125 800점 가능할까욧?!(제발!!) [3] 인생첫토익 412 2019.10.28
21124 10.13 토익셤 860~~ [2] 격렬한얼굴 456 2019.10.28
21123 제가 생각하는 토익LC를 공부할 때 가장 중요한 공부습관! [3] 유유 382 2019.10.28
37,352개(541/12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