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9월말 10월말 시험 언제가 좋을까요 ?

님냠 | 조회 823 | 추천 0
  • 2019.09.09
  • 글꼴
  • 확대
  • 축소
당연히 공부하기 나름이지만 !
그래도 상대적으로 점수 받기 쉬운달이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453 앞으로 댄스 스튜디오 리모델링 아파트 찻집 방향으로 고개 안돌린다 [5] ㅇㅇㅇ 539 2019.11.24
25452 그 190번쯤에 motor지문이요 november14에 프리로받은거 [7] ㅁㅁ 879 2019.11.24
25451 파트 5 정답 뭔가요 at on in?? [9] 냐냐냐 1056 2019.11.24
25450 천안 서여중 1고사실 D1 ㄱㅅㄲ [5] ㅊㅇㅅㅇㅈ 561 2019.11.24
25449 세종시소담중 부정행위자 양심껏 시험봐라 ㅡㅡ [12] 부정행위하지마라진짜 918 2019.11.24
25448 첫토익 봤는데 다 못푼거 정상인가요ㅠㅠㅠ [5] 첫 토익 514 2019.11.24
25447 196-200 [6] 토익 693 2019.11.24
25446 욕심부린듯 [4] Xnsheh 390 2019.11.24
25445 이번에 800맞으려면 몇개 틀려야할까요ㅠ [2] didjs 320 2019.11.24
25444 리스닝 Part1 문제 2번 답 뭐에요? [5] 리스닝 587 2019.11.24
25443 11/24 토익 쌉 ㄹㅇ후기 [5] 2229 2019.11.24
25442 코먹방 빌런.. [3] 266 2019.11.24
25441 팟7 마지막 두지문 [4] 개망함 616 2019.11.24
25440 until 답아닌거같은데 이유가 [4] 123 963 2019.11.24
25439 [LC] give a presentation vs review blue ... [8] 흥민아 800 2019.11.24
25438 파트7 [2] 매진임박치즈돈까스 318 2019.11.24
25437 3중지문 옷가게인가요? [13] Yoyoyoto 1272 2019.11.24
25436 시험 [3] 매력넘쳐아이돌가수 249 2019.11.24
25435 오늘 시험 [3] 혹시 407 2019.11.24
25434 첫 시험후기 [4] 두가 327 2019.11.24
25433 Period 나오고 보기에 during 있던 문제 [27] 990 제발 1799 2019.11.24
25432 감독관 신고 방법 [5] 덕수중담배년 587 2019.11.24
25431 다들 정답들 외워오시는거에여? [6] 토익기도 487 2019.11.24
25430 Cookware/meal preparation [12] ㅇㅇ 1245 2019.11.24
25429 파트1 지팡이 [3] ㅇㅇㅇ 565 2019.11.24
25428 미쳣나봐 [4] 망한토익 440 2019.11.24
25427 ------the largest company in this area, [23] 일등축구선수 1280 2019.11.24
25426 파트2 b 고찰 [1] ㅇㅇ 247 2019.11.24
25425 역삼중7고사실 기침하는자식 ㅋㅋㅋㅋ [4] 역삼중 358 2019.11.24
25424 7연b 나왔는데 정상?? [6] 7연b 뭔데 939 2019.11.24
41,653개(541/138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