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6 -3 970ㅠㅠ

제바르 | 조회 745 | 추천 0
  • 2019.09.02
  • 글꼴
  • 확대
  • 축소
0 2 2 2

0 1 2 거든요!



파트5 만점이라 가산점 기대하는데, 이걸로 970 가능할까요?ㅠㅠㅠㅠ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704 8/25일 토익 백분율 계산 지금 해봤는데 이거 비슷하게는 나오나요? [3] ㅇㅇ 413 2019.09.08
27703 이번에 lc 10개 정도 틀리면 몇점나올까요 [6] asd 479 2019.09.08
27702 내 팟2요령은 [3] ㅇㅇ 318 2019.09.08
27701 Lc-12 Rc-16 몇점정도 될까요? [5] 졸업해야디 376 2019.09.08
27700 실명제 사진 [8] 이구역의보라돌이 408 2019.09.08
27699 점수 예측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슴다 ㅠㅠㅠ [2] asd 271 2019.09.08
27698 rc 한개틀릴때마다 10점씩 까이는기분 ㅠㅠ [6] 뽀까칩 573 2019.09.08
27697 고수님덜 [3] 1 244 2019.09.08
27696 정답요정 언니가 말한167번 이거 배달지문 마지ㅏㄱ 문제 [3] 정답 683 2019.09.08
27695 -6/-5인경우 [5] ㅇㅇ 332 2019.09.08
27694 알씨 13-15면 [3] D 396 2019.09.08
27693 점수 봐주세요 [4] 아제발 960 277 2019.09.08
27692 여기 실명제로 바꾸고 [10] 1 634 2019.09.08
27691 rc3 [5] 950 312 2019.09.08
27690 174번 질문이 뭐였나요? [4] 하핫 234 2019.09.08
27689 파트3에서 [2] 윽엑윽 235 2019.09.08
27688 오늘 토익 = 101번부터 멘붕왔음 [11] ㅠㅠ 884 2019.09.08
27687 138번 unfortunately?? [5] 138 657 2019.09.08
27686 146 번 다른선지 [3] 146 322 2019.09.08
27685 점수 예측부탁해요..! [2] :) 208 2019.09.08
27684 170번 some photographs [2] andjs 467 2019.09.08
27683 Lc에서 quality에 관한 문제 [6] 나라 572 2019.09.08
27682 오늘 시험도 RC 쪽박이려나요?? [8] ㄴㅁㅇ 914 2019.09.08
27681 160번이 2번 이라는데 이게 배달관련 지문에서 [6] 458 2019.09.08
27680 대전 갑천중 오늘 방송사고났나요? [5] 604 2019.09.08
27679 153번 to be interviewed가 아니라 ~trained 이게 ... [5] ㄴㅇㄹㅇㄴ 558 2019.09.08
27678 파트2만큼 파트3이 너무 힘든데 방법이 없을까요 ㅠ [9] 엘씨바보 341 2019.09.08
27677 점수예측좀요 [3] 다섯가지자 236 2019.09.08
27676 Lc 0/3/5/3. Rc 5/3/7 점수 예측해주세요 ㅠ [5] ㅇㅇ 385 2019.09.08
27675 153번 to set up interview 인데 [6] 788 2019.09.08
43,904개(541/14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