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년동안 가장 많이 팔린 책 7권 중 읽어본거 말해보자 

다독이 | 조회 8013 | 추천 6
  • 2019.05.18
  • 글꼴
  • 확대
  • 축소

여기있는거 읽어본 책 말해보자 
저부터. 해커스토익리딩, 나미야잡화점, 내치즈누가옮김? , 정의무엇, 멈비보것, 꿈다, 배드 쎄뫄뤼아스~  
다 읽어봄 ㅎㅎ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1243 해커스 하얀실전모의고사 [3] 533 2019.06.02
611242 600점이 정규반들으면 [2] ㅠㅠ 669 2019.06.02
611241 토익 스타트 무료강의 듣는법있나요? [2] ㅇㅇ 508 2019.06.02
611240 원래 공부 하루만 쉬어도... [4] ㅠㅠㅠㅠㅠㅠ 839 2019.06.02
611239 팟7 공부법 ㅠㅠ알려주세요 [4] ㅠㅠㅜ 645 2019.06.02
611238 26일자토익 [1] 궁금합니다 921 2019.06.02
611237 토익 6월 토요일 시험 ㅠㅜ [3] 토익대박 1161 2019.06.02
611236 매일무료 LC RC 문제 난이도 [5] 갱지 552 2019.06.02
611235 학원 다닐라하는데 종합?단과? [6] 딥딥 676 2019.06.02
611234 출석미션 다했는데....! [3] 나랑드 892 2019.06.02
611233 구조분석 [2] 힝 ㅠㅠ 471 2019.06.01
611232 노랭이800 900단어 [4] . 740 2019.06.01
611231 조성재 유스진쌤반 ㅠㅠ [4] 어르다 501 2019.06.01
611230 6월15일 토익보는 사람들 필독하세요 !!!! [4] 어익후 1613 2019.06.01
611229 토익하기전에 보면 좋은 영어문법책추천해주세요 ㅠㅠ [4] 울고싶ek 488 2019.06.01
611228 모의고사 90회분 푼입장으로 가장 자주나오는 단어뽑아봄 [4] 1010 2019.06.01
611227 830에서 토익만점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3] 그녀의사생활 918 2019.06.01
611226 해커스 부산에도 왜 안생기는건가요ㅜ [3] 630 2019.06.01
611225 해커스 영어 사이트에 진짜 자료 많은듯 [3] 토익 657 2019.06.01
611224 토익시험지 체크 [4] hoohho 808 2019.06.01
622,043개(541/311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