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545 (RC) Developing strong sales goal과 give ... [5] RC 질문있어요 325 2020.05.16
27544 점수예측 제발 해주세요 ㅠㅠㅠ부턱드립니당 [2] ㅇㅇ 178 2020.05.16
27543 700초반이랑 700후반 800초반이랑 [5] fasd 352 2020.05.16
27542 총평 떴다 가즈아 [4] 1 600 2020.05.16
27541 객관적으로 [4] 에휴 259 2020.05.16
27540 도대체 to that end가 뭔 문제이에요? [4] Ooo 438 2020.05.16
27539 진짜 토익고수님들 예측점요! 환산기 못믿겠어요 [5] ㅈㄱㅈㄱㅈ 301 2020.05.16
27538 lc -9, rc -14 900가능?ㅠ [10] dddd 416 2020.05.16
27537 토익 980이 과외할수 있나요? [8] ㄹㄹㄹ 485 2020.05.16
27536 총평 오늘암에 뜨나요? [3] 1 216 2020.05.16
27535 RC질문있어요 [2] 156 2020.05.16
27534 엘씨 점수 어떻게 나올까요? [6] 토링 248 2020.05.16
27533 음식취소인가 lc에서 [9] 이탈리안 420 2020.05.16
27532 LC -3 RC -22 [7] 해커스여다경 359 2020.05.16
27531 [5/16 토익] 해커스 유수진쌤의 LC 총평강의★ 사진 [1] 해토지기 1193 2020.05.16
27530 ing vs ed [8] 문법 389 2020.05.16
27529 총평강의 언제 올라올까요? 토린이는 졸리네요ㅠㅠ [5] 졸린토린이 216 2020.05.16
27528 130번 문제 incremental 선지 순서 [9] ㄴㄴㄴ 590 2020.05.16
27527 그 영수증 새로 제출하는거요 [8] 286 2020.05.16
27526 800대 이상이신분들 오늘 불토? [3] 1 433 2020.05.16
27525 158번이랑 168 번 포함되어있던 아티클 총 문제번호가 어떻게되나요? [5] 아티클 226 2020.05.16
27524 5/3 lc 465 받았는데 5/16 lc 8개 틀렸으면 [6] 토익토익 281 2020.05.16
27523 0/1~4/7/2~3/11/5/18 [5] 우힝 158 2020.05.16
27522 lc 답 왼쪽인가요? 오룬쪽닌가요 [4] 314 2020.05.16
27521 Rc 141번 답 [7] ㅇㅇ 370 2020.05.16
27520 오늘 점수환산기 상으로 잡아야 해커스 가채점 결과와 같게 나옵니다 [8] ㅇㅀ 324 2020.05.16
27519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12] ㅇㅇ 262 2020.05.16
27518 오늘 망한분들 저보고 힘내셈 [7] 631 2020.05.16
27517 내일부터 [5] Hi 195 2020.05.16
27516 파트5에서 [3] Ddd 234 2020.05.16
27515 101번 보기에 quick도 있었나요?? [10] 토린이 468 2020.05.16
27514 점수예측 [5] 제발 189 2020.05.16
27513 part 5 [3] 토린이 215 2020.05.16
27512 토익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0/0/1/1/2/3/0 [3] 냥냥 239 2020.05.16
27511 점수예상.. [5] 900가즈아 165 2020.05.16
27510 Lc40번문제 [3] 192 2020.05.16
27509 정답소녀님 사람인가요..? [5] 궁그미 802 2020.05.16
27508 여러분 저는 이제 떠납니다 [4] 자유로운 요정 348 2020.05.16
27507 오늘 환산기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6] 12 317 2020.05.16
27506 정답소녀님 귀엽네요ㅋㅋㅋ [8] 718 2020.05.16
27505 알씨 만점은 몇개까지일까요??? ㅜㅜ [5] 354 2020.05.16
27504 meanwhile이 however보다 더 자연스럽지않나요? [13] 591 2020.05.16
27503 2주공부해서 파트5만들려면 뭘하는게좋을까요 [5] ㅠㅠ 274 2020.05.16
27502 173. He will collect an other from Polut... [4] ㅇㅇ 219 2020.05.16
27501 이번에 알씨 [6] 토린이 333 2020.05.16
52,070개(546/11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