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이번시험 왜이런가요??

ㅇㅇㅇ | 조회 756 | 추천 1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rc450정도 나오는데 이번 rc가독성이 완전.... 시간도 많이 잡아먹고 저만 그런가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895 이번 알씨 만점입니다. 사진 [4] 980 877 2019.10.24
18894 갑분만 사진 [2] 갑자기 봤지만 만족 438 2019.10.24
18893 LC는 너무 쉬워진거 아닌가요? [2] ㅇㅇ 690 2019.10.24
18892 그 틀린갯수 분석해주시는분 [3] 990 422 2019.10.24
18891 토익 리스닝은 만점인데 리딩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진 [3] 함망 409 2019.10.24
18890 피트 미트생 언제부터 빠지나요? [5] ㅇㅇ 683 2019.10.24
18889 교재추천 좀 해주세요ㅠㅜ [4] 279 2019.10.24
18888 700점 받았어요.. [2] 힘들다 594 2019.10.24
18887 토익처음쳐봤는데 사진 [6] 토익처음 753 2019.10.24
18886 토익 처음 쳐봤는데 사진 [1] 토익처음 352 2019.10.24
18885 목표가 현실로! 사진 [3] 700따리 503 2019.10.24
18884 960으로 동국대나 시립대 일반편입될까요.. [2] ㅇㅇ 820 2019.10.24
18883 토익새끼.. [4] 우악 595 2019.10.24
18882 뭐가 문제일까요....? 진짜 너무 힘들어요.. 공부를 쉬는것도 아닌데 사진 [1] 만점 제발 372 2019.10.24
18881 독해시간 [5] 뉴텝 286 2019.10.24
18880 850넘었어요! 사진 [4] 아하 501 2019.10.24
18879 학원강의는 안들었지만 예강느님이다 레알 [2] ㅁㄴㅇㄹ 278 2019.10.24
18878 이거 rc 한개틀린거 맞나요? 사진 [5] 수나이더 533 2019.10.24
18877 저번에 엘씨280이던데 이번자 엘씨410 [1] 크응 321 2019.10.24
18876 Lc485점입니다! 사진 [5] 편준생 453 2019.10.24
18875 물토익맞습니다. 구백오십오점 나옴 원래 팔백임 [7] 역시대박 870 2019.10.24
18874 와 900점 딱 찍음!!!! 목표점수달성+—+ [2] 은엥 363 2019.10.24
18873 10/13 에 availability 라고 한넘들 다 틀렷에 [3] 아이시떼우 444 2019.10.24
18872 700을 위하여!!! [1] 라면은해물라면 289 2019.10.24
18871 10.13시험에서 [5] 이번에 581 2019.10.24
18870 다 너무 짜증난다 [2] 이티에스핵시러 457 2019.10.24
18869 저 백분율로 각 몇개 틀렸나요? [1] 600따리 406 2019.10.24
18868 공부법 조언부탁드립니다. 사진 [2] ㅜㅜ 302 2019.10.24
18867 아 리딩 공부하고 다시바야겄다 사진 [1] 노답 410 2019.10.24
18866 엘씨 공부방법? 사진 [4] LC 어떡하죠 381 2019.10.24
35,065개(540/11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