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성적나오기까지 이틀남았네요

ㅇㅅㅇ | 조회 628 | 추천 1
  • 2019.09.02
  • 글꼴
  • 확대
  • 축소

진짜 지겹디 지겹네요 ㅋㅋ 토익끝나고 해야할건 많은데

진짜 성적나오기가까지 너무 오래걸리고 답답해서 하루에 한번은

여기 꼭 들르는것같네요 제발 대박달이었으면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841 와 오늘 뭐 다틀렸어요 [3] ㅇㅇ 423 2019.09.28
29840 Rc보다 lc가 어려웟는데 [3] Ala 675 2019.09.28
29839 part5 they their them 그문제 답 they? [4] ?? 1376 2019.09.28
29838 리딩 마지막 지문에 답 A 하나라두 있었나요? [5] 마지막 556 2019.09.28
29837 파트4 그림에 음식점있는거 [12] 파투4 1637 2019.09.28
29836 너무어러운데? [5] 금천중 고사실7 641 2019.09.28
29835 광저우 출장 기차시간 [19] 광저우 1917 2019.09.28
29834 오늘 시험 특 [5] ㅌㅌㅌㅌㅌ 684 2019.09.28
29833 Lc파트1에서 누가 시험지 떨어트려서 말하는바람에 망함... [6] 잊을수없는뽀 579 2019.09.28
29832 Calls 어쩌구 (will be processing / will be ... [3] ㅇㅇ 1199 2019.09.28
29831 엘씨 원래 이렇게 어렵나요.. [1] ㅇㅋ 361 2019.09.28
29830 팟7 article지문 [6] 파트7 1059 2019.09.28
29829 part6 161~171 답 아시는분ㅠ [1] 나는야강아지 437 2019.09.28
29828 이번토익 파트7에서 [1] 여러분 357 2019.09.28
29827 8월마지막 lc475인데 [4] 하슈방 763 2019.09.28
29826 이런 팥쎄븐 [3] 아닝ㅜ 371 2019.09.28
29825 팟5안어려웠나요?? [4] 팟5망했어요 694 2019.09.28
29824 110번 first 다른보기 기억나는분 [3] 807 2019.09.28
29823 품사?? [2] 일산햄스터 245 2019.09.28
29822 파투투 중 when문제 [1] ㅠㅠ 565 2019.09.28
29821 197번 트럭문제 [5] ㄷㅂ슫ㄹㄷ 1023 2019.09.28
29820 unanimous 나온 거 답이 그거야?? [9] ㅇㅇ 1395 2019.09.28
29819 듣기 파트 1에서 트럭문제가 몇번이었죠? [2] 424 2019.09.28
29818 근데 보통 에어컨을.. LC때 끄고 RC때 키지않냐..? [11] LC만잘함 815 2019.09.28
29817 첫 토익 시험 보고왔습니다. [4] 토찔이 457 2019.09.28
29816 7월28일 890받고 [3] 토익어렵네 815 2019.09.28
29815 파트6 [3] 파트6 341 2019.09.28
29814 나만 못본줄 [1] ㅇㅇ 256 2019.09.28
29813 오늘토익 점수환산기 난이도 뭘로 하면 될까요 [4] 뚱이 765 2019.09.28
29812 레이첼쌤 오후 정규c 들으시는분 있음? [3] 불지옥토익... 230 2019.09.28
46,011개(540/15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