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점수예상좀요!!

바구크 | 조회 325 | 추천 0
  • 2019.08.11
  • 글꼴
  • 확대
  • 축소
Lc 22개 파트 4에서 썰림

Rc 14개 파트 7 에서 쫌 틀림

780넘을까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340 노랭이가 다는 아님 [2] . 299 2019.08.29
30339 영어고수님들 알려주십쇼 [8] 토린이 400 2019.08.29
30338 이번 8월시험 [3] 힘들다 505 2019.08.29
30337 lc rc 이번거 [2] ㅇㅊㅊㅊ 395 2019.08.29
30336 파트7 공략집 [3] ㄱㄱ 257 2019.08.29
30335 점수예상해주세요ㅠ [4] ㅂㄷ 315 2019.08.29
30334 노랭이 900점단어 꼭 외워야할까요? [2] ㅌㅌ 303 2019.08.29
30333 토익점수 너무 안오르네... [5] 한숨 502 2019.08.29
30332 영작 잘하시는분 이것좀 봐주세요 [3] 영작잘하시는분 266 2019.08.29
30331 0/3/5/2/7/5/20 점수예측좀 해주세요 ㅠㅠ [2] 알씨에바2 484 2019.08.29
30330 -1 -7 950가능할까요 [3] 점수가 520 2019.08.29
30329 단어장 따로 외우는게 정말좋음??? [2] ㅇㅇ 274 2019.08.29
30328 빨+파 돌리기 vs 천제 풀기 [2] dd 331 2019.08.29
30327 토익 정규반 실전반 [2] sor0958 213 2019.08.29
30326 고득자 토익러분들~!!! LC 조언좀 부탁드려요!!! [1] 쫑쭈니 268 2019.08.29
30325 Lc 33번 기억나시는분 [2] 1234 413 2019.08.29
30324 논란문제로 나온것 중에 [2] ㅅㅌㄹ 659 2019.08.29
30323 점수 예측좀 해주세요 lc 3 rc20-21 [10] 미치것당 528 2019.08.29
30322 점수예측부탁드려요!! [1] 알랼라로호 215 2019.08.29
30321 Will이 왜 들어가 있죠? [4] 효찬아범 430 2019.08.29
30320 엘씨 고수들 질문요. [3] 엘씨가 잘 안 들리네요. 250 2019.08.29
30319 이번에 880~900 뜰거같은데 [4] Sa 780 2019.08.29
30318 노랭이 단어 어떻게 외우나요? [2] 노랭이 219 2019.08.29
30317 토익 970 이상으로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진 [4] ㅇㅇㅇ 475 2019.08.29
30316 점수 예측해주세염!! [1] ㅊㅊㅊ 320 2019.08.29
30315 해커스1000제1.2 거쳐가신분들? [3] 385 2019.08.29
30314 lc단과 [3] 200 2019.08.29
30313 팟3 1개틀리면 만점인가요? [1] ㅇㅇ 444 2019.08.29
30312 노랭이로 780->890 [1] 진리 391 2019.08.29
30311 파트1 1번문제요 [5] 파트1 356 2019.08.29
46,510개(540/15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