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초중급 토익 인강추천부탁드립니다..

dfd | 조회 86 | 추천 0
  • 2024.01.05
  • 글꼴
  • 확대
  • 축소

첫토익 RC 420 LC 470 인강추천좀 부탁드려요..


 


문법 몇형식 몇형식 이런거 하나도 모르고 감으로 문제푸는타입입니다..


 


LC는 대충 한번만 더보면 만점나올꺼같은데 독해가 문제네요..


 


3주안에 빡세게해서 끝낼수있는 독해 인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6795 파트6 첫문제였던 것 같은데 [3] 이응 510 2024.01.28
76794 그래서 정답이 [3] 비노 403 2024.01.28
76793 자동차 셀프수리 차종 [1] 포항 563 2024.01.28
76792 파트6 [3] 토익망 339 2024.01.28
76791 리딩 -5면 [1] ㅇㅇ 300 2024.01.28
76790 문제에 나온 단어조차 어려웠어요 [1] 고요한초록개구리 416 2024.01.28
76789 세탁fee before arrive 지문 다른 보기 [3] ㅇㅇ 761 2024.01.28
76788 회사원 토익공부 [1] 회사원 186 2024.01.28
76787 듣기 20개 틀리면 몇점인가요? [1] ㅣㅣ 516 2024.01.28
76786 PART 5에서 많이 틀리면 [1] ㅇㅇ 426 2024.01.28
76785 오늘 팟2 LC성우 [1] lc 413 2024.01.28
76784 토익 만점 한 번 받아보려고 애쓴다.. [3] 고요한초록개구리 451 2024.01.28
76783 열심히한 효과본듯ㅠㅠ [2] 518 2024.01.28
76782 LC 점수 RC보다 후해요? [3] ㅇㅇ 640 2024.01.28
76781 파트1 2번 [1] 예린 206 2024.01.28
76780 Rc에 inverness 비슷하게 생긴 모르는 단어 있었는데 [3] 아그거머지 754 2024.01.28
76779 rc 틀린 갯수 점수 예상 [1] 123 369 2024.01.28
76778 토마토 지문 몇번인가요??? [2] ㅇㅇ 505 2024.01.28
76777 rc 파트7 알바 구인공고 [9] ㅇㅇ 1217 2024.01.28
76776 Rc -2/-3/0 [2] ㅠㅠㅠ 230 2024.01.28
76775 점수궁금해요 [1] ㅇㅇ 123 2024.01.28
76774 900넘기는 쉬운데 950넘기는 어렵네요 [2] ㅜㅜ 539 2024.01.28
76773 파트 5 Annually [2] 토익 950 가즈아 776 2024.01.28
76772 LC -8 RC- 15 [2] ㅇㅇ 303 2024.01.28
76771 RC -4/-3/-3 몇점일까요 ? [3] ㅇㅇ 260 2024.01.28
76770 RC 팟 7 [2] 237 2024.01.28
76769 이번 28일 시험 어떠셨나요 [1] 나는근사한모내기 496 2024.01.28
76768 토익파이터님 안오시나요..? [1] ㅇㅅㅇ 641 2024.01.28
76767 Rc 고민 해결해주세요 [2] 900 원해요 235 2024.01.28
76766 그 outdoor 발코니 있다는 문제 있자나 top floor에 전세 내... [5] 00 1243 2024.01.28
76765 1/28 토익 후기입니다. [2] 반짝반짝한밤식빵 742 2024.01.28
76764 960이상 목표 교재 추천 부탁드려요 [2] 비누 261 2024.01.28
76763 LC ets 손절하고 갈아탑니다 [5] 토익 944 2024.01.28
76762 팟 107번 119번 기억 나시는 분 [1] ㅇㅇ 375 2024.01.28
76761 이번 파트7 181~200 난이도 쉬웠나요?? [3] 토린이 651 2024.01.28
76760 가채점 하시는 분들 [3] soomin4121 331 2024.01.28
76759 1/28듣기 어땟나요 다들 [1] 상큼한드라이버 367 2024.01.28
76758 유학파 분들 오늘 셤 치셨나요? [2] ㄹㄹㄹㄹㄹ 525 2024.01.28
76757 토익900컷 [2] 495 2024.01.28
76756 질질 끄는 거보다는 한달 빡세게 돌리는게 진심 나음 [3] 냥냥 668 2024.01.28
76755 지갑문제 답 [2] ㅍㄹㅌ 1010 2024.01.28
76754 980 이나 990 이나 차이가 큰 곳이 있나요?? [3] ㅇㅇ 528 2024.01.28
76753 팟5 인크리스 [1] ㅁㅁ 784 2024.01.28
76752 답안은 어따가 적어오는거임? [2] 여니찡 610 2024.01.28
76751 1월 28일 토익 LC 예상 점수 부탁드려요ㅠㅠ [1] 600점만 제발 285 2024.01.28
100,915개(537/2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