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답을 뭐라고 적었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옄ㅋㅋ

보렁 | 조회 307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하 진짜 첫번째문제부터 였을까요...요번시험은 아니라는게...진짜 저번 시험은 답 고른게 기억이 나는데 여기와서 확인할라니까 진심 기억이 안나네옄ㅋㅋㅋ그만큼 찍은 갯수가 많ㅇ...하..오늘 머리 쥐어뜨고 나가고싶었어요 ㅠㅠ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064 lc 점수 예측해주세요 [2] ㅎㅎ 247 2019.10.28
21063 너무쉬워서 415엘씨에서 27일 495까지 오름 물토익맞아요 [6] 쉬웠어요. 831 2019.10.28
21062 이번에 rc -10개면 [1] ㅇㅇㅇ 399 2019.10.28
21061 근데 왜자꾸물토익이라 하는것?물까진 아니지않앗나? [9] ㅇㅇ 726 2019.10.28
21060 most of가정답이다. 미안한데, 뒷문장 잘보자고 [3] 나니요 만점 588 2019.10.28
21059 못푼문제 [5] ㅇㅇㅇ 296 2019.10.28
21058 885점에서 990만점까지 가능했습니다. [4] 990 541 2019.10.28
21057 점수 예상좀 해주세요 ㅠ [2] 간절하다 196 2019.10.28
21056 900점달성!! 835>920~950예상 10/27 대박침 [2] 응그래 492 2019.10.28
21055 점수계산법 궁금한게 있는데요. [3] ㅇㅇ 238 2019.10.28
21054 이번 LC만점컷은 몇개까지일까요? [4] 487 2019.10.28
21053 LC -5 RC -9 예측좀요 ㅠ [1] 이제그만 329 2019.10.28
21052 196 번 밴드맴버요 [1] ㅎㅎ 344 2019.10.28
21051 한승태쌤 쉐도잉 강의 질문있어요. [4] 레몬트리 261 2019.10.28
21050 11월엔 점수 좀 후하게 줬으면 좋겠네요 [5] 깨끗한뇌섹녀 614 2019.10.28
21049 점수 예측해면 30점 오름 [5] 흑흑 378 2019.10.28
21048 보통 성적이 평소보다 높아지는 것은 어떤것과 관련이 클까요? [2] 낙천적인 사람 294 2019.10.28
21047 종로 해커스 학원 가면 상담 해주나요? [4] ㅇㅇ 246 2019.10.28
21046 물토익이라고하시는데 [7] 이번 시험 예상 746 2019.10.28
21045 Most mostly 있는 지문 [1] Most 339 2019.10.28
21044 강남 토익학원 다닐만한가요? [5] 구구 265 2019.10.28
21043 토익실시간정답 점수 정확한가요? [1] ㅋㅋㅋㅜㅜ 263 2019.10.28
21042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3] 토익졸업기원 234 2019.10.28
21041 토익학원 기본반 선생님 추천부탁드립니다. [4] 하요 205 2019.10.28
21040 Rc -9 면 몆점 정도 나오나요? [2] ㅇㅇ 400 2019.10.28
21039 RC 54번 55번 기억나시는 분 ㅠ [1] 파리에서온심심이 314 2019.10.28
21038 팟7 답 맞는지 확인해주실 고수분들 계신가요?? [4] ㅇㅇ 507 2019.10.28
21037 인강환급 [4] D인강 266 2019.10.28
21036 토익 700 인강 vs 학원 [4] 궁금 354 2019.10.28
21035 어제 토익 LC 47~49번 내용 기억나시는분?ㅠㅠ 48번 문제내용도 너... [3] ㅠㅠ 238 2019.10.28
37,084개(535/12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