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취업+토익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576 토익900이상받으신분 [9] 인싸딸기 999 2019.07.15
32575 파트4 [9] ㅇㅇ 945 2019.07.15
32574 홍대 합정 고사장추천 [4] ㅇㅇ 715 2019.07.15
32573 어제 토익 파트 6이 특출나게 어려웠던 건가요? [7] 빌린티슈 1309 2019.07.15
32572 문법 고수님들 !! 사진 [6] ㅋㄴㄴㄴ 983 2019.07.15
32571 파트7 출장 싱가폴 문제 [7] 토익마스터의길 1336 2019.07.15
32570 닉네임 [6] 고독한마스크 276 2019.07.15
32569 8월토익어려울까요 [13] 웃픈아이돌 1162 2019.07.15
32568 Rc 330이면 몇개정도 틀린거죠?? [4] ㄱㄱ 1033 2019.07.15
32567 Lc-3 Rc-5 점수 궁예해주세요... [4] 그린쥬스 760 2019.07.15
32566 동명사랑 명사같이쓸때가 [3] ㅁㄹ 835 2019.07.15
32565 답 적어오는 것도 자리운 있어야돼요... [12] 후후 1322 2019.07.14
32564 124번 substantial 문제 [9] 99 1320 2019.07.14
32563 토익 고사장 [3] 뚜비 482 2019.07.14
32562 Lc-0 rc-5 970가능할까요?? [6] 970 1016 2019.07.14
32561 왜 이제 낮에보는 토익 없어요? ㅠㅠ 예전에는 있었던거같은데 [8] 토익대장 1065 2019.07.14
32560 [고민] 600후반 점수인데 700취득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7] 오뚜막 824 2019.07.14
32559 LC pt3,4 공부법..(개인적인 방법) [2] 고장난라디오 368 2019.07.14
32558 갑분질문 [4] 785따리 406 2019.07.14
32557 점수예상 900 가능할까요 [6] 999 2019.07.14
32556 담달 해커스 다닐라하는데 정규반 가능한가요 [3] 호라미 335 2019.07.14
32555 왜 8월이 대박달이예요???? [15] 8월 2213 2019.07.14
32554 몇 개까지 틀려야 900 넘을까요.. [4] 라떼의인생 960 2019.07.14
32553 이번달말 시험 고민 [7] D 781 2019.07.14
32552 토익 147-175번 복원본 있는 분들 잇나요 ㅠㅠㅠㅠ [2] 토익147-175번 복기 1161 2019.07.14
32551 오늘 토익을 신청하면 [5] 질문이요 422 2019.07.14
32550 -4 -14 예측 부탁 [4] 000 908 2019.07.14
32549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1/5/4/2 4/2/8 몇점 정도 나올까요? [2] 714토익 685 2019.07.14
32548 토익 실력이 시간 지나도 유지될까요? [9] 222 990 2019.07.14
32547 팟2 정답 복원분 제발요.... [4] ㅠㅠ 1249 2019.07.14
48,596개(535/162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