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0469 생각보다 점수 너무 잘나왔는데요..? [2] 1457 2022.04.06
210468 쉬웠나 왜 짜지 [8] ㄴㄴ 1802 2022.04.06
210467 떨린다 [3] 511 2022.04.06
210466 점수 나오는 날에도 공부 하시나요 [2] ㅇㅇ 379 2022.04.06
210465 다들 지금까지 토익 몇번봤고 최고점수는 몇이냐 [4] ㅠㅠ 554 2022.04.06
210464 제발... LC 8개 , RC 3개 틀렸는데 [1] 토익졸업 제발... 664 2022.04.06
210463 700컷 몇개일까요? [1] 제발 700 581 2022.04.06
210462 5분 남았다,, [1] ㅇㅇ 291 2022.04.06
210461 5분전 [1] 5분전 240 2022.04.06
210460 오늘 발표나오는 토익 점수 기대 하지도 않는다 [3] ㄱㄷㄱㅈ 736 2022.04.06
210459 아니 근데 보통 어려우면 700점 초 나오지않음 평균? [3] ㅁㅁ 794 2022.04.06
210458 [4월10일토익]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 [15] 해토지기 1876 2022.04.06
210457 다들저와같으시군요 [3] ㄹㄹ 533 2022.04.06
210456 Rc 역대급 물 맞나요? [5] 맞아요? 977 2022.04.06
210455 대학졸업 토익점수는 몇점인가요 [4] 토익커 504 2022.04.06
210454 50분 후 990점 인증하러 올게요^^ [5] 990인증 547 2022.04.06
210453 올 해 안에 해커스토익 개정판 안나올까요? [3] 롱롱망고 309 2022.04.06
210452 점수 발표 때문에 공부가 안돼요 ㅋㅋㅋ [3] ㅇㅇ 473 2022.04.06
210451 제발 웃을수잇길.. [3] ㅇㅇ 390 2022.04.06
210450 하 가채점도 못해서 더 떨리네요 [3] 하하 402 2022.04.06
210449 다들 점수나오면 대박달인지 쪽박달인지 게시판에 써주세요 [3] ㅇㅇ 552 2022.04.06
210448 영국 호주 성우들은 솔직히 억까지 [3] 1 498 2022.04.06
210447 너무떨려서 [3] 394 2022.04.06
210446 떨려 죽겄다 [3] 어호 389 2022.04.06
210445 03/27발표 앞두고 긍정적 뇌피셜.. [9] ㅁㄷ 1010 2022.04.06
210444 몇개 틀렸는지 확신이 점점 사라져 [8] 478 2022.04.06
210443 깔끔하게 토익졸업하고 [4] ㄴㄴ 356 2022.04.06
210442 초보자가 풀기 좋은 문제 [3] 339 2022.04.06
210441 떨리네용 ㅠㅠ [4] ㅇㅇ 357 2022.04.06
210440 선배님들 OMR 마킹 질문이요ㅜㅜ [4] 토린이 393 2022.04.06
210439 토익 성적 발표 [3] ㅇㅇ 566 2022.04.06
210438 700컷 예상 [9] 700컷 예상 836 2022.04.06
210437 심장아프다 빨리 공개안되나 [5] 오우 448 2022.04.06
210436 세시간도안남았네요 [3] 덜덜 399 2022.04.06
210435 오늘 토익 점수 발표 [3] ㅇㅇ 555 2022.04.06
210434 점수예측 [4] 제발 460 2022.04.06
210433 오늘 점수나오는데 lc -30 / rc-22 .. [3] 1 593 2022.04.06
210432 와 똥줄 오지게타네.. [2] ㅅㅂ 410 2022.04.06
210431 저번시험 본 사람인데 [2] 466 2022.04.06
234,364개(532/520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스타강사 브랜딩 페이지 배너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