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10/27 시험 발표는 다른 때보다 왜 늦게 하는거죠??

토익가자 | 조회 898 | 추천 0
  • 2019.10.28
  • 글꼴
  • 확대
  • 축소
아..도대체 왜 그러는 건가요??

평소처럼 다음주 금요일에 해야 맞는거 아닌가요??

다 자기들 맘대로네요.

지텔프로 넘어가 버릴수도 없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491 토익은 믿고 해커스 등록 [4] 무료이모티콘 232 2019.11.24
26490 시험난이도 적중 어떻게 함? [5] 이이이이 405 2019.11.24
26489 11월 말이 대박달이라는게 왜 그런가요? 기말기간도 아닌데 [6] ㅇㅅㅇ 1232 2019.11.24
26488 웹사이트 수퍼바이저 내용복구 txt [8] 775 2019.11.24
26487 직전 시험 890따리 대박냈다. [4] 861 2019.11.24
26486 오늘 142번 문장 삽입 답이 뭔가요? [4] 해토지음ㄴ 655 2019.11.24
26485 죽고싶다 ~ 편입생 [17] ㅇㅇ 1130 2019.11.24
26484 12/8일 시험 대비 2주반 있는 학원은 없나?ㅠㅠ [4] 아앙 408 2019.11.24
26483 RC 3-4개 틀린 것 같은데 [3] 에휴휴 321 2019.11.24
26482 파트4 파트7 176번~200번 [2] ㄱㄴㄷ 751 2019.11.24
26481 더많은사람 지원할거야 내용복구 해드림 [4] 760 2019.11.24
26480 편입생입니다 rc3개틀리면 몇점나오나요? [6] ㅡ나짙 539 2019.11.24
26479 [논란문제] since/once/yet [21] 환한초미녀 2869 2019.11.24
26478 토익 점수 신빙성이 업는거 같아요 ㅠ [7] 제주감귤 867 2019.11.24
26477 [논란문제종결] move to/at/on 등 [19] 환한초미녀 3176 2019.11.24
26476 팟1 3번문제 (캐시레지스터) [11] ㅇㅇㅇ 560 2019.11.24
26475 1000제로 950 찍었습니다! (인증샷 有) 사진 [249] 월요일조아 210303 2018.04.09
26474 cookware 라고 생각하는 이유 [7] ㅇㅇ 1025 2019.11.24
26473 가채점 [3] 오리 363 2019.11.24
26472 80번~82내용 복구 집단지성 도와주실뿐?? [4] 599 2019.11.24
26471 보통 목표 점수 도달까지 [5] 토익졸업하고싶다 313 2019.11.24
26470 점수가 770인데 [3] 초미니순대국밥 543 2019.11.24
26469 파트1 6번문제 (공항 수하물찾는거) [5] ㅇㅇ 790 2019.11.24
26468 토익끝난날은 [7] 흠냐 728 2019.11.24
26467 해커스 짱 [5] 전생에치킨집사장 245 2019.11.24
26466 Inspect brake vs malfunctioning window [5] 데헷 838 2019.11.24
26465 다음토익접수하려는데요 7일내에 환불 100퍼맞나요? [5] 900넘고파 603 2019.11.24
26464 이번 알씨 팟7난이도 [5] D 712 2019.11.24
26463 오늘 시험 난이도에 대해서 [8] 전국구탁구선수 740 2019.11.24
26462 토익취소 [5] sh153 442 2019.11.24
42,391개(531/141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