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750에 맞는 교재랑 강의 추천부탁드려요

ㅇㅇㅇ | 조회 318 | 추천 0
  • 2019.09.12
  • 글꼴
  • 확대
  • 축소
750에 맞는 교재랑 강의 추천부탁드려요
문법 어휘 약해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375 이번에 Lc-18개나 Rc-15개 정도 틀리신분 있나요?? [3] ㅇㅇ 502 2019.10.30
21374 토익 4개월째인데지쳐요 ㅋㅋ ㅋㅋㅋㅋ [4] 맘모스식빵 531 2019.10.30
21373 1000제 1 rc를 몇 달 전에 풀었는데.. [5] ㅇㅇ 355 2019.10.30
21372 알씨 420점인데 470점 한달내에 가능할까요.. [6] 쎄셀룽 380 2019.10.30
21371 점수 예측 [2] Asdfghjkl 301 2019.10.30
21370 l/c 고수 분들 질문 좀 해도 될까요?? [4] 승태빠 253 2019.10.30
21369 당신이 단어를 잊어버리는 이유 [4] ㅇㅇ 382 2019.10.30
21368 유수진 조성재 쌤 어때오??? [3] ㅁㅁㅁㅁ 262 2019.10.30
21367 한달동안 실전만 할수있는곳 있나요? [2] ㅇㅇ 263 2019.10.30
21366 1000제 작년판 책으로 공부해도 상관없을까요 [2] 졸려 231 2019.10.30
21365 0/4/1/0/5/0/5 점수예측부탁 [2] 퇵퉷 391 2019.10.30
21364 토익 갱신해보신분? [5] xx 303 2019.10.30
21363 해커스 노랭이 900점목표 단어 질문입니다! [3] 해커스단어장 260 2019.10.30
21362 해커스 1000제 난이도 질문이요 !! [2] ㅇㅇㅇ 268 2019.10.30
21361 이게 왜 답이 아닌지 나한테 알려줘라 제발 사진 [8] 아니 541 2019.10.30
21360 Lc -4 Rc -6(-2.-1.-4) [4] 회초리비빔밥 373 2019.10.30
21359 배치고사무료임?? 방금 신청했는데 돈내야하나?? [3] 배치고사 284 2019.10.30
21358 2달만에 750에서 950 [1] 흐어 466 2019.10.30
21357 10.27 정답 ㅠㅠ [2] 제발 589 2019.10.30
21356 Lc 400-435 최근 점수들좀 공유해주셔요 [9] Lc 465 2019.10.30
21355 억지로 공부시켜주는곳 없나요.... [4] ㅇㅇ 410 2019.10.30
21354 11일동안 진짜 미친듯이 해야겠다 [1] 토익책불태우고싶다 558 2019.10.30
21353 정규반 2달 플랜 수업 1달만 들어도 되나요? [3] ㅇㅇ 255 2019.10.30
21352 님들 의외로 retirement 가 왜 답인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군뇨 [12] 복기소년 587 2019.10.30
21351 독학하려고 하는게 계획좀 봐주세요 [3] 독학방법 316 2019.10.30
21350 노랭이 2개씩 외우는거요. [3] 레몬트리 328 2019.10.30
21349 얜 왜 시비거냐 사진 [8] 812 2019.10.30
21348 답 입력해놓은거 [1] nn 323 2019.10.30
21347 천제2 [2] 236 2019.10.30
21346 점수예측좀요 형님들 [6] 하이 499 2019.10.30
37,275개(531/1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