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외국어 브랜드전

노랭이 단어장 인강 필수 인가요??

111 | 조회 278 | 추천 0
  • 2019.12.03
  • 글꼴
  • 확대
  • 축소
850점 목표로 하고 있는데 노랭이 단어장 박가은 선생님 강의 필수로 봐야 하나요??

강의 봤는데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은 되는것 같은데 시간을 너무 많이 뺏기는것 같아서요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464 천제2 알씨 [2] Good 226 2019.12.10
29463 알씨 -9 [2] ㄹㄹ 500 2019.12.10
29462 정규반 수업의 퀄리티 [2] 오프강의 312 2019.12.10
29461 정수진쌤무료강의 [2] ㅋㅋ 222 2019.12.10
29460 응시자 평균 [1] 알려주세요 ㅠㅠ 774 2019.12.10
29459 영어회화독학 요기 사이트 도움 많이되네요밍 ♡ [2] 똑똑이 367 2019.12.10
29458 해커스 파트7 집중공략777책그거 [3] 448 2019.12.10
29457 감격...ㅠㅠㅠ 천제2 드디어 [3] ㅁㄴㅇㄹ 691 2019.12.10
29456 12/8일자 토익 article문제 [3] 제바알 1055 2019.12.09
29455 학원 실전반 원래 이런가요? [10] 752 2019.12.09
29454 총 30개 내외... [6] qwer 856 2019.12.09
29453 아예 답을 뭐썼는지 기억이 안나는 경우도 있으신가요? [3] 근데 495 2019.12.09
29452 직장인 6주만에 900이상 가능할까요?, 공부법도 궁금합니다.. [3] 토쟁이 414 2019.12.09
29451 점수환산기 [2] ㅇㅅㅇ 551 2019.12.09
29450 토익 천제1 Test7 189번 아시는분...? [3] 제발알려쥬 437 2019.12.09
29449 교재추천 [1] 점수상승 228 2019.12.09
29448 토익900 생각보다 어려운거엿노;; [6] 1122 2019.12.09
29447 와 토익 평균점수 장난아니네요 [3] 영어가 무서워 1551 2019.12.09
29446 점수예상.. 진짜 잘아시는분만 와주세요 [5] 토익고수 693 2019.12.09
29445 첫토익 700+반 후기 [2] top 456 2019.12.09
29444 뭔가 인강에서랑 실강에서랑 승태쌤 다른듯 [3] ㅇㅇㅇㅇ 470 2019.12.09
29443 12월 8일 보기 기억하시는 분 계시나여? [4] 파트5 760 2019.12.09
29442 총 -28개에서 -32개 사이일거 같은데 몇점정도 되나요?? [11] 어어 908 2019.12.09
29441 12/8일 시험 파트1 캔디 문제 정답이 머임??? [6] 궁금 852 2019.12.09
29440 하 LC공부법 봐주세요 [4] 토익구만허고싶다 417 2019.12.09
29439 LC -2 / RC -5 [4] 훌랄라 559 2019.12.09
29438 지방인데 해커스 어학원 문의드립니다~ [8] 아스라히 312 2019.12.09
29437 지각동사 목적격보어 [2] basic 285 2019.12.09
29436 질문요 [1] ㅋㅋㄷㄷ 256 2019.12.09
29435 학원엘씨수업과제는?! [10] 엘씨과제 451 2019.12.09
45,334개(530/15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