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파트7 company wide -- vs community festival 시작

햐아 | 조회 1764 | 추천 1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답 알려주세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973 고득점님들 오래하신분들! 공부법 상담좀 부탁드려요, [3] 218 2019.10.28
20972 파트7 고수분들 팁좀주세여ㅠㅠ [6] 파트7 고수분들 팁좀주세여ㅠㅠ 376 2019.10.28
20971 아뮤리 시험이 쉬웠어도 [10] 소라소라 722 2019.10.28
20970 님들아그래서 retirement/ therefore로 종결남? [2] ff 714 2019.10.28
20969 이번엘씨 [4] 950 416 2019.10.28
20968 700점대 [1] 붕어싸만코 327 2019.10.28
20967 bracket이 답이라고 하는 지문 내용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요..? [5] ssggy 369 2019.10.28
20966 2주 뒤 토익을 볼까요 말까요? 의견 부탁드립니다! [7] 초코 587 2019.10.28
20965 lc 점수봐주세요 [1] 과연 233 2019.10.28
20964 천제 123반복 [6] 쀼엥 323 2019.10.28
20963 점수예상좀요ㅠ [1] 토리니 203 2019.10.28
20962 토고님들 점수 예측좀 [2] ㄱㄱ 204 2019.10.28
20961 Lc-7 Rc-9 [2] ㅇㅇ 336 2019.10.28
20960 팟 5 112번 답 since라는거 [4] 990 654 2019.10.28
20959 토익 초보 조언구해요(+점수예측 [4] 구배기 294 2019.10.28
20958 파트1 '하' / 파트2 '중하' /파트3 '하' /파트4 '하' [2] 흠냥 564 2019.10.28
20957 체감차가 있긴한데.. 전 엘씨 495맞을정도로 너무 쉬웠네요 [4] 흠냥 527 2019.10.28
20956 이번시험 800점 맞으려면 [3] 무민 416 2019.10.28
20955 잘못씀 -0-49 700가능? [3] 후우 486 2019.10.28
20954 -0 -39 700가능? [1] 후우 350 2019.10.28
20953 고수님들 점수예측 부탁해요 [2] 점수예측 229 2019.10.28
20952 10월학원 졸업합니다. 990찍고 토익 졸업 [4] 510 2019.10.28
20951 -3/-4 [2] 놀라운꼬북이 322 2019.10.28
20950 Lc-6/rc-10 [1] 졸업하고싶다 290 2019.10.28
20949 600 꼭 넘고싶습니다.. [7] 따뜻한아이돌 531 2019.10.28
20948 솔직히 토익문제들 느긋하게 보면 다 맞는것들인대 [13] ㅡㅡㆍ 895 2019.10.28
20947 논란문제 다 틀렸다 가정 LC -5 RC -6 몇점 예상하나요?? [2] 과연 427 2019.10.28
20946 팟 5 6 7 1/0/1 [1] 195 2019.10.28
20945 요즘 LC 홴 이랑 훼어 [2] ㅇㅇ 336 2019.10.28
20944 어제 시험 리스닝 팟2 발음중에 [7] 리스닝 458 2019.10.28
36,843개(530/12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