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411 이번주 시험 [5] 258 2020.04.24
19410 5/3일꺼 청주 취소하고 싶은데 [5] 휴우 304 2020.04.24
19409 26일 시험 사람 많이 보나요?? [3] 토익 406 2020.04.24
19408 천제 시리즈진짜 [6] 호호 344 2020.04.24
19407 님들아 이번 토익 대박이겟져? [7] 캬캬캬 522 2020.04.24
19406 4월 26일 시험에 [5] 코로나와라코로나 371 2020.04.24
19405 딕테이션 할 때 [3] 193 2020.04.24
19404 대박?쪽박?? [4] 대박 265 2020.04.24
19403 파트7은 공부를 해도해도 모르겠다 [4] 토린이 282 2020.04.24
19402 고득점 공부기간요 [5] 토익첨 187 2020.04.24
19401 문의했는데 유증상자는 안 가시는게 좋을듯. [7] 그린 423 2020.04.24
19400 처음 토익 보고 망해서 인강 들었어요!ㅠㅜ 500점 꼭 넘고 싶어요! [4] 오지연 214 2020.04.24
19399 Part7 집중공략 777 난이도 [5] 토익 냥냥 309 2020.04.24
19398 천제2로 [6] 흑흑 235 2020.04.24
19397 실전 1000제 30개 정도 틀리는데 [7] ㅇㅇㅇㅇㅇ애 444 2020.04.24
19396 4월 모의토익이요 [5] 하하 208 2020.04.24
19395 토익 노랭이 예문 암기할때 어떻게 함? [5] 노랭 185 2020.04.24
19394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환급반) 후기 사진 [6] kos930904(권오성) 157 2020.04.24
19393 파트7 [4] ㅍㅍ 183 2020.04.24
19392 토익시험팁 좀 알려주세요 제발 [5] 어휴 421 2020.04.24
19391 숙제를 다 못하니깐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요 [8] 317 2020.04.23
19390 300점대 노랭이 보카만 하고 있는데 [7] 292 2020.04.23
19389 동영쌤은 학생들 마음을 정말 잘암 [5] 동영쌤광팬 295 2020.04.23
19388 14일 자가격라는건아니겟됴 [6] 저기 475 2020.04.23
19387 토익~ 100일동안 신나게 공부했습니다~ [5] 김영민 424 2020.04.23
19386 근데 토익 졸업이라는 거 자체가 무의미하지 않나요?? [5] ㅇㅇ 397 2020.04.23
19385 라텍스 장갑 말이예요..ㅠ [5] 라텍스 493 2020.04.23
19384 코로나땜에 자꾸 연기되서 속상해요ㅠㅠ [6] 다정한선배님 367 2020.04.23
19383 안경 [6] 안경 267 2020.04.23
19382 진짜궁금한데 시험칠때 배너무고픈데 팁있으신가요 [9] 하이 413 2020.04.23
19381 26일 토익시험 [8] ㅇㅇㅇㅇ 585 2020.04.23
19380 입실 몇 분 전부터예요? [5] 입실 시간 320 2020.04.23
19379 서울에서는 어떻게 공부하나요? [6] 지방이 260 2020.04.23
19378 part2 푸는방법! [5] 토익커 276 2020.04.23
19377 토익 인강 수강 후기 [5] 김나형 191 2020.04.23
19376 엘씨 공부 질문있습니다! [5] 독학러 193 2020.04.23
19375 양지혜쌤ㅋㅋㅋㅋㅋㅋㅋㅋ [5] 230 2020.04.23
19374 800점 목표입니다 공부 플랜점. [7] 800점목표 313 2020.04.23
19373 한달토익 [5] 이천이십년스펙만점 194 2020.04.23
19372 고사장에 갖고갈 수 있는 거 질문 [10] 궁그미 330 2020.04.23
19371 한승태쌤 현강 [2] 한한 144 2020.04.23
19370 내일 종로해커스 무료특강 가시는 분 있나요? [6] 종로 168 2020.04.23
19369 이번시험망했네요 [5] 토익준비 576 2020.04.23
19368 적중특강에 대해서 [5] 토린이 159 2020.04.23
19367 5월 시험장은 좀 늘어날 가능성이 있을까요? [5] 123 306 2020.04.23
42,901개(523/95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