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드뎌 내일이당

캬캬캬 | 조회 422 | 추천 0
  • 2019.09.04
  • 글꼴
  • 확대
  • 축소
기대해봐도 될까요...? 나름 열심히 공부했는데ㅎㅎ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393 천제1 RC LC 푸는거 [3] ㅇㅇㅇ 289 2019.09.14
28392 엘씨 파트2 [6] 또기뚜기 373 2019.09.14
28391 시험 전에 천제1 공부하려는데요 [1] ㅡㅡ 214 2019.09.14
28390 오늘부터 +100점 가능할까요 [6] 700만 359 2019.09.14
28389 거넌 사진 [2] ㅅ언 261 2019.09.14
28388 무슨 파트를 더 공부해야 할까요.. 성적표 분석 좀..해주세여 사진 [4] 토익졸업하자 361 2019.09.14
28387 이것좀알려두셩ㅅ 사진 [4] 아론 331 2019.09.14
28386 단어는 노랭이로 다 커버되나요? [2] 374 2019.09.14
28385 LC 왜안될까요.. [4] 어앙 435 2019.09.14
28384 님들 물어볼께읶는데 [1] ㅠㅠㅠ 261 2019.09.14
28383 적중예상특강 문제 좋네요... [2] 하니 252 2019.09.14
28382 RC 시간관리 하지마셈 [4] 시라기 810 2019.09.14
28381 9월 28일 토익 치는데 [1] 토익 518 2019.09.14
28380 파트7은 이렇게공부하는게 맞는것같네요 [1] kksddk0995 419 2019.09.14
28379 파트 3 4 스키밍 해도 안들리는데... [3] dddd 362 2019.09.14
28378 추석 연휴 때 풀어진다 그러던데 [3] ㅇㅇ 397 2019.09.14
28377 현 890-910인데 2주만에 930가능할까요 [2] 현910 405 2019.09.14
28376 이상길쌤 무료인강도 진짜 좋네요  [2] 키키 293 2019.09.14
28375 예상강의 감사합니다옹 [2] 키야 199 2019.09.14
28374 학원이 답인가요? [2] ㅈㅈ 299 2019.09.14
28373 who해석 팁좀요 [3] 뀨이잉 291 2019.09.14
28372 천제2랑 천제3 난이도차이 큰가요? [1] 362 2019.09.14
28371 스타트 다하고 빨갱이 넘어가신분? [2] 243 2019.09.14
28370 해커스노랭이 달달외우면 알씨 어느정도 눈에보이나요?? [3] 단어가문젠가 364 2019.09.14
28369 오늘꺼 데일리 엘씨 [1] ㅇㅇ 199 2019.09.14
28368 435 380 [1] 900+ 408 2019.09.14
28367 전 뭐부터 공부해야할까요? [1] 217 2019.09.14
28366 토익LC공부법 [4] ㅈㅅ 354 2019.09.13
28365 1000제 3 LC/RC 풀어보신분~?? [3] 359 2019.09.13
28364 토익 적중 특강 질문이용! [1] ㅂㅇㅇㅇ 208 2019.09.13
44,233개(529/14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