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다음 시험부터는 성적표 우편으로 배달시켜야지 ^.^

알로에 | 조회 911 | 추천 1
  • 2019.09.04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는 못나오면 900초반 잘나오면 900중반으로 보고 있어요. 내일 성적발표 정말 두근되네요.....

근데 이번에는 원서 빨리 써야되서 프린터로 온라인 인쇄할건데.

다음번 만점이나 900후반 노리는 시험에는 성적표 우편 배달시킬려고요.

프린터 인쇄한거보다는 진짜 실물 성적표 들고 다니면 뽀대 날거 같네요. 특히 학생들 영어 가르치게 될때 보여줄라고요 ㅎㅎ 너무 김칫국 마시나?ㅋㅋ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386 이번에 점수는 못얻으니까 [5] 부대찌개맛집 463 2019.09.28
30385 토익 답지 지우개 사용 [10] ㅎㅎ 717 2019.09.28
30384 강현중학교 1고사실에서 시험 치르셨던 남자분 [7] gogo 538 2019.09.28
30383 결과 넘 늦게 나옴 [10] ㅎㄴㅎ 588 2019.09.28
30382 불토익 인데.. [2] 경산토이커 527 2019.09.28
30381 댓글 썼는데 스벅 쿠폰은 언제오는 건가요? [16] 솜사탕먹는고양이 413 2019.09.28
30380 110 first 109 cooperation 문제랑 보기졈.. [2] 이은미 575 2019.09.28
30379 11 14 900 힘들겠죠? [6] 망햿다 760 2019.09.28
30378 저 오늘 토익 생전처음보고 지금 멘탈박살난상태인데 [8] 탈주하고싶다 553 2019.09.28
30377 다음 시험 고민이네요 [6] 후우 234 2019.09.28
30376 700나오려면 -30 -30 아님?? [8] 상경 895 2019.09.28
30375 부림중 d5 남자 [4] 부림중 447 2019.09.28
30374 Lc 왤케 안들렸죠 [3] ㅇㅇ 317 2019.09.28
30373 팟1 트럭 상자 crate뭐시기 나온거 [3] 3434 1234 2019.09.28
30372 하..오늘토익 불?물? 고수님들어땠나요 [4] 하.. 416 2019.09.28
30371 LC 음원 웅웅ㅠ [4] 강릉웰시코기 336 2019.09.28
30370 토익보고왔더니 공부가 안돼여 [4] 귀여운막창 365 2019.09.28
30369 9월 2차 토요일오후 시험 RC 총 후기.txt [6] RC460따리 840 2019.09.28
30368 파트7 답 올라온거 없어요? 알파벳 말고 [1] ㅇㅇ 252 2019.09.28
30367 112. beforehand 이거 다른보기 기억나시는분 [8] ㅈㄷㄹ 1419 2019.09.28
30366 procedure 아녜여? abcd정답에는 아니네.. [3] dd 769 2019.09.28
30365 첫토익스,, [7] 뜨거운동글이 271 2019.09.28
30364 오늘 문제 20개정도 [6] 서울코끼리 576 2019.09.28
30363 125번 leading 다른보기랑 문제알려주세요 [7] 호잇 777 2019.09.28
30362 142 descritive 문제 및 보기 [4] ㅇㅇ 1008 2019.09.28
30361 엘씨 -3 알씨 -3이면 만점 가능할까요? [7] asdf 548 2019.09.28
30360 이번 칠백점 컷 몇개 정도 일까요??ㅜㅜ [7] 칠백 595 2019.09.28
30359 남들 다맞는거 틀리면 점수 더내려가요? [9] ㄹㄱㄴ 703 2019.09.28
30358 청원운동 다음문제?? [10] 내마지막토익ㅠㅠ 784 2019.09.28
30357 오늘 아티클 문제 몇번부터 몇번까지 2개였나요?? [1] 향수뿌린고양이 180 2019.09.28
46,226개(529/15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