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내일 성적 확인하면 빡칠 듯

ㅇㅇ | 조회 1253 | 추천 0
  • 2019.09.04
  • 글꼴
  • 확대
  • 축소
6월 2차 535로 시작해서 8월 2차까지 900맞겠다고

큰소리 뻥뻥쳤는데 그때 P7 개어려워서 10~15문제 찍고 옴.

고로 900절대 안 나오고 900은 LC 만점 가정하인데

여태껏 LC 400도 못 받음 ㅠㅠ 썅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078 실력이 확실히 올랐는데 [3] 허허 485 2019.09.09
28077 노랭이 단어장에서요 [1] ㅇㅇ 240 2019.09.09
28076 RC 점수는 어떻게 올리는 건가요..... [2] 달달한치킨 405 2019.09.09
28075 천제2 실토 [4] ppn 409 2019.09.09
28074 20년동안 가장 많이 팔린 책 7권 중 읽어본거 말해보자  사진 [28] 다독이 7742 2019.05.18
28073 175번 문제! [3] 175 545 2019.09.09
28072 어떤 파트에서 틀렸는지 알 수 있나요? 사진 [3] 밍밍 573 2019.09.09
28071 이번꺼 예측점수 볼때 난이도 [2] 우아이 831 2019.09.09
28070 피트준비생들 [3] 699 2019.09.09
28069 추석때 [4] ㅇㅇ 399 2019.09.09
28068 토익 난이도 [1] 123 511 2019.09.09
28067 9월 8일 시험 아티클 번호가 몇번이었죵?? [2] ㅅㅁㅅㅁㅅㅁㅅㅁ 471 2019.09.09
28066 군 특별토익( ybm일정이랑 다르게 군인만 볼수있는 토익) [4] ㅎㅎ 1142 2019.09.09
28065 0/0/0/0/1/0/4 점수예측 부탁드려요ㅠㅠ [16] 부탁드려용 808 2019.09.09
28064 해커스 학원이 잘나가는 이유 [7] 왕자 544 2019.09.09
28063 고민좀 들어주세요ㅜㅜ [1] 3838383 203 2019.09.09
28062 파트7 로라 accounting manager, employ traini... [14] 939 2019.09.09
28061 나 심각하다 -9 / -10인데 이거 900가능하냐? [5] ㄴㅇㄹㅇㄴ 1026 2019.09.09
28060 점수 예측좀 해주세요 lc 6 rc20 [3] 272727 428 2019.09.09
28059 토요일 오후시험 [6] 829 2019.09.09
28058 LC-7 RC-9 [3] 점수궁금이 468 2019.09.09
28057 점수ㅠㅠㅠ [2] 950 277 2019.09.09
28056 적중예상특강 보고 시험치러갑니다! [4] 272 2019.09.09
28055 점수예측좀해주세요~ 사진 [1] ㅇㅇㅇ 372 2019.09.09
28054 이번 시험 [2] 응엑 368 2019.09.09
28053 -9 -15 [1] 점수예측 435 2019.09.09
28052 p3 그 젤긴거 그림 [7] 950 634 2019.09.09
28051 문제지에 필기해도 되나요? [9] 직딩 1687 2019.09.09
28050 찍은거 2개 맞췄네요. [3] ㅋㅋ 552 2019.09.09
28049 평균점수 [6] 야마도네 584 2019.09.09
43,918개(529/14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