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알씨 댄서 나오는 지문

77 | 조회 794 | 추천 0
  • 2019.08.11
  • 글꼴
  • 확대
  • 축소
다 c로 찍었는데 혹시 답 잇나요??ㅜㅜ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526 파트7 대체 언제 늘까요..? [5] 673 2019.08.31
30525 700점따리 천제 풀기 가능 ?? [2] 306 2019.08.31
30524 해커스 1000제 3 절반 맞추면 [4] ㅇㅇ 306 2019.08.31
30523 -15/-20 [5] 유익한하루 620 2019.08.31
30522 파트3,4쉐도잉 어떻게하나용... [2] 쉐도잉 294 2019.08.31
30521 이번 900컷 어떻다고 생각 [3] 영광영광영광영광 697 2019.08.31
30520 lc 12 rc 22 [8] 님들 481 2019.08.31
30519 형님들 900 가능할까요 [11] Dd 516 2019.08.31
30518 대박달 VS 쪽박달 [4] ㅇㅇ 1078 2019.08.31
30517 저 같은 분들 있으신가요,,,, [2] ㅇㅇ 334 2019.08.31
30516 단어도 중요하지만 문법공부도 필수인듯 [6] 그놈의토익 380 2019.08.31
30515 점수예측 [2] ㅇㅇ 305 2019.08.31
30514 해커스1000제 2 lc [3] ㅎㅎ 247 2019.08.31
30513 점수 예측좀 해주세요 lc 3 rc20-21 [1] 66668888 279 2019.08.31
30512 930가능한가여... [7] 605 2019.08.31
30511 점수 예측좀 부탁 드려요~ [2] 제바르 292 2019.08.31
30510 점수예측부탁드입니다ㅠㅠ [1] ㅊㅊㅊ 286 2019.08.31
30509 16개월공백후 950->990목표 공부중인 학생상담 사진 [4] 피트치거돌아온놈 419 2019.08.31
30508 파랭이 기본서 무료강의 필기 [3] 강의필기중 218 2019.08.31
30507 단어가 진짜 중요한 것 같음.. 해커스 기출보카(노랭이) 덕 봄 [1] 노랑노랑 400 2019.08.31
30506 Lc16 rc11 850넘나요? [7] 점수예상 672 2019.08.31
30505 해커스 감사요 예상강의 감사요 [2] 감사요 213 2019.08.31
30504 또 학원다녀야하는지 독학해야하는지..알려주세요 [5] 고민고민하지마 337 2019.08.31
30503 680이 정규반 들으면 안돼요? [3] 343 2019.08.31
30502 파트7 1000제많이 풀다보면늘까요? [6] ㅇㅇ 672 2019.08.31
30501 월수금 정규반 스터디 질문 [2] 강남미 213 2019.08.31
30500 토익 단과학원 LC vs 팟7단과 ㅠㅠㅠ [3] 제발류 289 2019.08.31
30499 LC에서 3명 이서 이야기 할때 [3] MJ 392 2019.08.31
30498 파랭이 공부 어떻게? [2] 푸우 257 2019.08.31
30497 LC 1000제 1 vs 2 추천 좀 해주세요 [4] 1234 300 2019.08.31
46,366개(529/15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