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팟4에서 버스가30분마다 온다 가암시하는바는 뭐고르셨나요?

dd | 조회 1162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전 버스꼭타야한다골랏는데 회의에늦으면안된다같아요 ㅠㅜ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933 lc 답 review a blueprint가 답인건가요 [4] 572 2019.11.27
26932 RC 리뷰 방법 조언 [1] P7P6P5 240 2019.11.27
26931 700초반대인데 문제집 추천 좀 ,,! [4] 토오이익구만 319 2019.11.27
26930 토익 팟5 초반부문제 [2] 글쓴이 303 2019.11.27
26929 10일만에 950ㅠ [3] 딩글 449 2019.11.27
26928 파트2. 한승태쌤꺼들어보신분들 [3] ㅇㅇㅇㅇ 278 2019.11.27
26927 고수님들 노랭이 공부법 알려주세염! 사진 [1] 라라라랄 187 2019.11.27
26926 빨갱이 파랭이 [1] 궁금해 183 2019.11.27
26925 Rc에 대해 [2] Rc 275 2019.11.27
26924 천재2 옛날꺼 풀어도 되나여 사진 [1] 또롱이 234 2019.11.27
26923 중급/실전 [3] 히ㅏㅓㅎ 208 2019.11.27
26922 피트리트 빠졌다고 11/10일은 점수잘나왔었음? [7] ㅍㅍ 700 2019.11.27
26921 파트5의신 [5] 토담토담 468 2019.11.27
26920 이거 정답률 나오는거 어딧음? [2] Bbb 348 2019.11.27
26919 715점인데 엘씨 알씨 점수 차가 너무 큽니다ㅠㅠ (목표가 800이에요)... [6] 알씨제발좀 404 2019.11.27
26918 500점대 토린이입니다 LC풀때 어디보고 푸세요..? [2] 김콜라 375 2019.11.27
26917 토익점수 채점에서 정말 궁금한게 [3] 토익점수 512 2019.11.27
26916 화가나네요 토익!!! [4] 바바토토 475 2019.11.27
26915 11/24일 토익 700컷 어케될까요? [4] 깨이 834 2019.11.27
26914 해커스보카요 [2] 으훼으훼 208 2019.11.27
26913 예상점수 [3] 실수ㅜㅜ 319 2019.11.27
26912 LC자료 더 없을까요? [2] 키키 194 2019.11.27
26911 빨갱이 듣기파일 어디서얻나요? [2] ? 212 2019.11.27
26910 파트2 시간에 파트3,4 지문 읽으면서 파트2 푸시는 분? [5] 토아악 434 2019.11.27
26909 RC가 400점인데도 아직도 다 못풀고 나오는 거 같아요 [5] ㅇㅇ 483 2019.11.27
26908 토익 보고 여행 갔다 와서 방금 채점했는데 망했네 [2] 망했다 426 2019.11.27
26907 읽어볼만한 9월28일과 11월24일 비교글 ㅋㅋ [7] ㅇㅇ 1047 2019.11.27
26906 파랭이 완독하면 rc300 이상 가능한가요 [2] 파랭이 269 2019.11.27
26905 크레인문제 [7] 394 2019.11.27
26904 파트7 이중지문 삼중지문이 배점이 높나요? [3] 파트7 500 2019.11.27
42,683개(526/14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