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RC 점수잘나오시는분 도움바람ㅠㅠ

욜로 | 조회 698 | 추천 0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LC는 395~405점 나오는데 현재 토익 최고점이 615점이예요ㅠㅠ

RC....진짜....

해커스리딩스타트 무료강의도 벌써 3회독...

점수는 제자리고 뭐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겠네요...

HELP!! HELP!!!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787 LC만점.. 사진 [2] 어이조창화신 512 2019.09.19 06:48
28786 local/equipment 고르고 495 사진 [1] Hdjdj 434 2019.09.19 06:46
28785 학생때도 안나왔던 점수가..헐 사진 [1] 직딩 798 2019.09.19 06:46
28784 RC최고점 찍었는데 스피커땜에 LC 폭망=915점 사진 [3] 부산직딩 424 2019.09.19 06:45
28783 Lc 6-7 rc20 후기입니다 사진 [1] 373 625 2019.09.19 06:45
28782 진짜 미치기 직전까지 공부했네요 ㅠㅠ 사진 [3] 오답소녀 710 2019.09.19 06:42
28781 몇개정도 틀린건가요? [1] ?? 505 2019.09.19 06:40
28780 Lc9 rc15 점수 맞추면 치킨 준다던 사람인데 [4] 기억날거야 490 2019.09.19 06:38
28779 700점대에 들어왔어요 ! 800점대 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진 [2] 졸업가즈아 406 2019.09.19 06:34
28778 에어컨 빌런 없으니까 100점이 오르네 ㅡㅡ(인증) 사진 [7] 131313 697 2019.09.19 06:33
28777 ㅠ괜히 좋아했네ㅠㅠ [1] 690 2019.09.19 06:32
28776 Rc 485면 몇개틀린거에요? [1] 483 2019.09.19 06:31
28775 저번 9.8 토익 시험 쉽다고 한사람? 사진 [5] Humble 1250 2019.09.19 06:31
28774 425->800 시험만봄 [1] 카투사 449 2019.09.19 06:30
28773 다들 몇개 틀리고 몇점 나오셨나요ㅠㅠㅠ [3] ㅠㅠ 501 2019.09.19 06:29
28772 난 대박달 아닌거 같은데 ㅜ [3] ㅇㅇ 921 2019.09.19 06:28
28771 으아 졸업이다!!!!!!!!!!!!!!!!!! [3] ㅠㅠㅠㅠㅠㅠㅠ 462 2019.09.19 06:28
28770 공대생 토익 [3] ㅎㅎㅎ 440 2019.09.19 06:27
28769 슈ㅠㅠㅠㅠㅠ바 드뎌 [2] 갸꿀 462 2019.09.19 06:25
28768 2주공부 185점 상승 [3] 고3 557 2019.09.19 06:25
28767 시험취소할까요? 사진 [4] ㅠㅠ 764 2019.09.19 06:23
28766 저는 평소보다 점수가 떨어졌내요ㅠ [2] 850목표 602 2019.09.19 06:23
28765 조언 부탁드립니다 목표:700 사진 [1] 조언 325 2019.09.19 06:22
28764 항상 RC가 문제네요 사진 [1] 사과식초 534 2019.09.19 06:22
28763 그 파트별 정답률 확인하는거요 [2] 323 2019.09.19 06:22
28762 토익 945 나왔는데 인국공 써봐도 되냐?? [5] 12312 776 2019.09.19 06:21
28761 아,, 10개 9개인데 [2] 10,9 536 2019.09.19 06:21
28760 점수가 이상해요 ㅠㅠㅠㅠㅠ [5] 점수가좀 852 2019.09.19 06:21
28759 독학 2주로 955맞았어요 사진 [2] 사랑스러운캐비어 557 2019.09.19 06:20
28758 내생각엔 LC만점컷 5개가 아니라 local / Equipment가 답인... [3] ㄴㅇㄹㅇㄴ 545 2019.09.19 06:19
44,537개(526/148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