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lc 더 틀린게 지금 차라리 나은거 맞죠??..

ㅇㅇ | 조회 472 | 추천 0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rc 보기가 무섭네요

lc 가 오히려 지금 커버쳐주는 상황이 됐네요

rc보다 lc 더 틀린 사람이랑 점수차이가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573 비나이다 비나이다 980점만 나와도 감사하겠습니다 [10] ㄱㅈㄷ 872 2019.09.28
30572 파트2듣는중에 팟5다풀리길래 [7] ㅇㅇ 708 2019.09.28
30571 채팅문제에서 indeed의 뜻 [8] ㅇㅇ 655 2019.09.28
30570 -17 -25 예상점수 [4] 매일생각나는뚜비 515 2019.09.28
30569 Accomplish extract [9] S 692 2019.09.28
30568 요번토익 만점 [10] 오앵잉앵 744 2019.09.28
30567 이번 응시자 평균점수 567점이라고요,,? [10] 귀여운막창 1166 2019.09.28
30566 rc 항상 10분 남았는데 [8] 474 2019.09.28
30565 엘씨 -23 [3] 으휴 317 2019.09.28
30564 머리 젖었을 때 자르면 안된다? [20] 왕초보 1216 2019.09.28
30563 이번 시험 LC난이도 [8] 매콤한리조또 605 2019.09.28
30562 정답 어디에 적어오세요? [11] 으아아아 553 2019.09.28
30561 LC 8개 틀렸을 걸로 예측되는데 팟1에서 3개 날린듯 [7] 팟1 뇌절 497 2019.09.28
30560 모의고사 950이상 나오는데 [7] 577 2019.09.28
30559 500 점도 안나올거같아요 [10] 665 2019.09.28
30558 난이도 상 [7] 맛있는마테차 435 2019.09.28
30557 오늘 평범한 900점대 토익 후기 [12] 토익후기 951 2019.09.28
30556 LC -25개 점수 몇점 나오나요...? [4] ㅁㄴㅇ 494 2019.09.28
30555 오랜만에 시험을 쳐서 그런지 ㅎㅎㅎ [11] 겁나작은김치찌개 357 2019.09.28
30554 이번시험 초대박달예상 [10] 1 1430 2019.09.28
30553 파트4 첫문제 [5] 왕초보 443 2019.09.28
30552 토익 첫시험 880 [8] 피곤 467 2019.09.28
30551 정답소녀님 파트4해주세요ㅠㅠㅠㅠ [6] 정답소녀찬양 936 2019.09.28
30550 팟3 논란문제 drawings vs display [24] 1213 2019.09.28
30549 정답소녀님 정답은 무조건 다 맞나요? [6] 오픽책사요 1512 2019.09.28
30548 point out how well it is lit [9] 666 2019.09.28
30547 팥3 4 쉬웠다던데 [12] 슬럼프온인간 774 2019.09.28
30546 리딩답중에 how much lit it is 이런거있었나요 [9] ㄹㄹㄹ 618 2019.09.28
30545 총평강의 언제올라옴여? [6] ㅇㅇ 335 2019.09.28
30544 오늘 시험에 나온 lit이 무슨 뜻인가요? [12] 804 2019.09.28
46,323개(526/15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