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점수예측

제발 | 조회 215 | 추천 0
  • 2020.05.16
  • 글꼴
  • 확대
  • 축소

대충 봤을때 lc 10개에서 미만

rc15~18개 정도 틀렸으면 몇점 정도 될까요 ㅠㅠ?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303 직장인 독학 사진 [2] 결국 600못넘었어요 378 2020.08.06
51302 토익 드디어 졸업합니다! 사진 [7] 드디어 537 2020.08.06
51301 RC -3개 [4] RC 638 2020.08.06
51300 영문관데 930 [2] 구구 460 2020.08.06
51299 와 됏다 [2] 1234 418 2020.08.06
51298 rc 엄청 짜네요 [7] ㅇㅇ 712 2020.08.06
51297 점수공개.. 사진 [6] 인생사 812 2020.08.06
51296 0/-1/-2/0 -2/0/-3 495 450 사진 [4] ㅇㅇ 435 2020.08.06
51295 530->820ㅠㅠ 사진 [2] ㅇㅇ 375 2020.08.06
51294 수고하셨어요 여러분 사진 [4] 모두 수고하셨어요 334 2020.08.06
51293 엘씨 대박아님요? ㄷㄷ [4] ㅇㅇ 1200 2020.08.06
51292 염전 [3] 엄청짜요 377 2020.08.06
51291 아 점수 못보겠어요ㅠㅠㅠ [2] ㅇㅇ 236 2020.08.06
51290 아....알씨왜케짜요.... 사진 [5] ㅇㅇ 941 2020.08.06
51289 무언가 이상하다 [2] ㅇㅇ 522 2020.08.06
51288 엘씨만점ㅎㅎㅎ [2] 첫토익 330 2020.08.06
51287 하 이번에도 800못넘엇다ㅜ [5] 개빡치네 364 2020.08.06
51286 900 넘으신 분들 계신가요 [5] 900 443 2020.08.06
51285 895 쓸만한가요;; 900 목표였는데.. [4] 아 ㄹㅇ 448 2020.08.06
51284 7 26후기 [2] 945점 329 2020.08.06
51283 6시 [2] 6시다 401 2020.08.06
51282 오늘점수 짠가요?? [6] 오늘점수 1085 2020.08.06
51281 쨍하고 해뜰날 돌아온단다 [1] 인싸평탄한대장 112 2020.08.06
51280 성적발표후 여기에 후기바래요 [5] 661 2020.08.06
51279 900만 넘자 [1] 900만 넘자 184 2020.08.06
51278 막판 5분 카운트다운!!! [5] 카운트다운 344 2020.08.06
51277 10분이요.. [1] 도전자 222 2020.08.06
51276 떨리네용 [1] 하이루 205 2020.08.06
51275 눈이 또 떠졌네 [1] 220 2020.08.06
51274 제발 제발 점수 후하게 줘라 [1] 제발 225 2020.08.06
51273 오늘 성적 발표일.. [2] 259 2020.08.06
51272 30분 [1] 30분 172 2020.08.06
51271 700만... [1] 7777777 235 2020.08.06
51270 결국 뜬눈으로.. [1] 일찍 178 2020.08.06
51269 이커뮤니티 이용하는 토이커 모두 [3] 1234 230 2020.08.06
51268 결과 발표 이제곧.. [2] 결과 231 2020.08.06
51267 마지막 토익이었는데 제발 대박달이길.... [1] 273 2020.08.06
51266 850제발 나와주길 ㅠ [4] 가고싶다 285 2020.08.06
51265 1시간 남았네요 [3] 1시간 203 2020.08.06
51264 비소리 [3] 비소리 161 2020.08.06
51263 토익점수 나온꿈까지 꿨음ㅋㅋㅋㅋㅋ [3] 인싸평탄한대장 254 2020.08.06
51262 비소리에잠이깼어요 [1] 새벽3시48분 208 2020.08.06
51261 1000제 독학하시는분들 [2] 900은언제 236 2020.08.06
51260 7월 한 번쯤은 대박달 나올만 하다고 생각해요..ㅠㅠ [1] 7월 399 2020.08.06
51259 토익 성적발표기다리기 진짜싫다... [7] 560 2020.08.06
74,883개(525/166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