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정규반 과제량

12 | 조회 226 | 추천 1
  • 2020.04.10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중급반 수강중인데 비교해서 정규반 과제는 얼마나 많나요??

너무 많아서 리뷰할시간이 적으면



정규는 인강으러돌리려구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944 158번 문제요!! [5] 158 914 2020.05.31
30943 인생조졌넹ㅡㅡ [4] 아 존나 싫다 404 2020.05.31
30942 Lc-16/rc-32 ㅠㅠ [6] 613 2020.05.31
30941 153 154 문제기억나는분 [2] ㅇㅇ 341 2020.05.31
30940 엘씨 젊은여자 왜저럼? [6] 734 2020.05.31
30939 Lc 대사 추론문제 > 의저 주문 밀린거였나.. [6] 엘씨 462 2020.05.31
30938 형님들 토익상대평가에요? [4] ㅇㅇㅇ 413 2020.05.31
30937 토익 시험 중에 화장실 다녀올 수 있는거 맞죠? [12] ㅇㅇ 594 2020.05.31
30936 이번에도 990은 물건너갔네 [9] ㅅㅂ 549 2020.05.31
30935 LC [1] LC 몇점이나될까요(걍 RC포기하고 적어옴ㅋㅋ) 272 2020.05.31
30934 Lc “장소 두시간만 빌렸어” imply 문제 답 뭔가요 ㅠ [16] ㅎㅎ 2244 2020.05.31
30933 핸드폰에 붙이라는 스티커 [18] 토익 686 2020.05.31
30932 그 동물 키우는 게임 기사글에서 strategy play? video g... [8] 크크 761 2020.05.31
30931 토익선생님이 forget ~~~"to keep"을 틀리... [6] 토건 940 2020.05.31
30930 기출문제 복원 되나요? [4] 12 489 2020.05.31
30929 5년만에 봤는데..멘붕 [1] 직장인 173 2020.05.31
30928 여러분 이래서 [4] 여러분 337 2020.05.31
30927 파트6에서 135번 provides [3] 으아 710 2020.05.31
30926 700점 컷 궁금 [2] 음냐 421 2020.05.31
30925 LC가구점 나오는거 가구점이 답인강 ?? [10] 1234 1020 2020.05.31
30924 너무 아까워요 ㅠ [5] 아깝다 316 2020.05.31
30923 rc어떤 순서로 푸시나요? [4] 문법은 어려워 383 2020.05.31
30922 파트2 답 저거 맞아요? [3] 파트2답 494 2020.05.31
30921 137. entertainment 문제가 뭐였죠 [7] 12 715 2020.05.31
30920 그 케냐랑 타일랜드 나온거 아티클지문인가요? [8] 077 497 2020.05.31
30919 토익 500대에서 800으로 올린것 같은데 만점까지 올릴수있을까요... [3] 토익제발 288 2020.05.31
30918 파트2 나름 잘하는편인데 [7] ㅇㅇ 802 2020.05.31
30917 멘탈나가서 그냥 [4] 341 2020.05.31
30916 엘씨 Rohan 첫번째 문제 답 모에요 [8] ㅁㅁ 1349 2020.05.31
30915 파트5 [2] ㅅㄱ 170 2020.05.31
30914 엘씨 알씨 각각 10개씩 틀리면 어느정도 나올까요ㅠㅠ 오늘 난이도로 봤을... [3] 271 2020.05.31
30913 To keep은 절대 답 못됨 [15] 1966 2020.05.31
30912 Lc 96번 그림보고 찾는거 [9] Lc 96번 그림보고 찾는거 1305 2020.05.31
30911 Lc 공부법 [6] 커여운감자탕인싸 272 2020.05.31
30910 빈칸 집어 넣기 두 문제 [3] 빈칸 702 2020.05.31
30909 650점,, [5] 434 2020.05.31
30908 고사장 탓 하긴 좀 그런가요 [11] 닝닝 451 2020.05.31
30907 She will provide written reasons to bidd... [4] 아아메 650 2020.05.31
30906 항상 너무 생각이 많아서 틀림.... [6] d 435 2020.05.31
30905 850점의 솔직한 오늘자 시험 후기 [6] 1017 2020.05.31
30904 하아.. 16일에 RC-10인데 31일 RC-39.. [5] 면목 498 2020.05.31
30903 In accordance with/ on behalf of [14] 990 2352 2020.05.31
30902 Keep이 답인 이유 [12] 장유준 1193 2020.05.31
30901 파트1 1번 [3] ㅇㅇ 284 2020.05.31
30900 2년만에 친 시험이 [5] 니가건강한망개떡 406 2020.05.31
54,524개(525/12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