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점수

토익 | 조회 488 | 추천 0
  • 2019.12.18
  • 글꼴
  • 확대
  • 축소
900컷 예상좀여 ㅎㅎ..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854 2.29 돈 [2] 511 2020.03.02
21853 등골 오싹 [2] 어떡하나 339 2020.03.02
21852 목표 700 삼중지문 (한번만봐주세요) [3] 토린이중토린이 253 2020.03.02
21851 치킨기프티콘 이벤트 받으시는분? [1] 기프티콘 167 2020.03.02
21850 15일시험 추가접수 장소 못찾아서 29일시험 생각해보고 있는데.... [1] 세단뛰기 507 2020.03.02
21849 29일시험 환불 [3] Bb 465 2020.03.02
21848 토익시험 3월달은 전면 취소될 거 같네요.. [3] ㄱㄷㄱㅂ 875 2020.03.02
21847 토익 고사장 확보자체가 쉽지않을듯 [1] 이미 970 345 2020.03.02
21846 3월 15일 시험 취소될꺼 같으면 [1] 너무한게 585 2020.03.02
21845 고사장 더 늘리거나 그러진 않겠죠? [1] 그는 242 2020.03.02
21844 LC 문제집 추천해주세요 [3] 멜라 146 2020.03.02
21843 아니 3월시험 [1] 답답 597 2020.03.02
21842 토익시험 응시하기 위해서 마스크를 구하러 다니고있다 [4] 세상에~~ 360 2020.03.02
21841 토익 고수님들 꼭 좀 도와주세요ㅠㅠ [2] 토딩 177 2020.03.02
21840 환급반 [2] JC 194 2020.03.02
21839 3월에 토익 시험 실시 가능할까요??? [2] 3월 735 2020.03.02
21838 와 고사장 하나도 없는 거 실화..? [2] 오농 624 2020.03.02
21837 듣기고민이에요ㅠ [3] 216 2020.03.01
21836 파트2 [2] ㅠㅠㅠㅠ 170 2020.03.01
21835 LC 415점인데 [2] LC 272 2020.03.01
21834 385 295 [1] ㅇㅇ 195 2020.03.01
21833 빨갱이 진단고사 해봤는데 [4] 독학 291 2020.03.01
21832 지급 3/15 오픈이 미정인게 아니라 아예 마감된거에요? [1] kk 663 2020.03.01
21831 환급신청 51일차 [1] 이석형 150 2020.03.01
21830 파트7 어떻게 공부하나요 [1] 줍줍 182 2020.03.01
21829 독학 [2] 700가자 169 2020.03.01
21828 15일 대구 접수하신분 계세요?? [2] 501 2020.03.01
21827 리스닝 리뷰없이 듣는숙제만해도될까요? [2] 시간없으면 257 2020.03.01
21826 lc-20 rc-35 [1] Eka 253 2020.03.01
21825 5550 [1] 김하영 176 2020.03.01
37,574개(525/125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