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rc마지막지문

뭐지 | 조회 670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196번 누구예요? 전 시간이 없어서 밴드맴버라고 했는데ㅜㅜ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887 lc 파트4 bank teller 문제 [7] 호롤루루누누 749 2019.11.24
25886 600점에서 800점 되려면 어떻게 공부하면 될까요? [8] 세일임박짬뽕 437 2019.11.24
25885 135번 as well 있는 문장이 뭐였는지 기억나시는분? 팟6 [3] ㅇㅅㅇ 395 2019.11.24
25884 팟3에 남자 직업 megazine writer 마즘? [3] 789 2019.11.24
25883 토익 ㅋㅋㅋ [4] 치킨집사장누나 305 2019.11.24
25882 시간낭비다 ㅋㅋ진인사대천명 결과나 기다리자 [5] ㄱㄱ 382 2019.11.24
25881 145 문제 가 답 a라는데 뭐엿죠 팟6 끝에서 두번째문제 [3] ㅇㅅㅇ 389 2019.11.24
25880 RC -3/-2/-5 몇점나올까요? [5] 환한초미녀 415 2019.11.24
25879 오늘 팟5 좀 어렵지않았어요? [5] 내년에는야채장수 531 2019.11.24
25878 Rc -30개 정도면 [4] 제발8 574 2019.11.24
25877 오늘 토자게러들 개웃기노 ㅋㅋㅋ [7] ㅅㅅㅅ 588 2019.11.24
25876 파트3 자동차 문제 [3] Lc자동차 423 2019.11.24
25875 77~79다틀렸ㄷ노.. 말해주는사람이없네 [3] ㅇㅇ 532 2019.11.24
25874 숙박 실버 문제 [5] 실버 570 2019.11.24
25873 문제 번호까지 외우는게 개신기해ㅋㅋ [3] ㄱㄱ 355 2019.11.24
25872 답 몇개인지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려용 ㅜㅜㅜ [2] 알려주세요우우우우ㅜ어ㅜㅜㅜㅜ 291 2019.11.24
25871 팟5 space 다른보기 뭐였죠? 그리고 placed 가 답 맞나요? [6] ㅇㅅㅇ 529 2019.11.24
25870 토익 만료되서 3년만에 친건데 오늘난이도 [5] 738 2019.11.24
25869 rc에서 [4] 한정판탕수육 299 2019.11.24
25868 토익 완전 망했어요ㅜㅜ [4] 미리리 538 2019.11.24
25867 104번 best인거요 [7] 아... 832 2019.11.24
25866 181번부터 200까지 전부 c로 찍었음..근데 c가 20개중 3개라니?... [2] ㅁㅁㅁㅁ 561 2019.11.24
25865 1년 내내 토익만 했는데 760... [24] 1027 2019.11.24
25864 시험이 이런데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3] 691 2019.11.24
25863 저번 바로 전 시험보단 어렵고 9월28일 시험보단 쉬웠네요 [1] ㅇㅇ 369 2019.11.24
25862 최근 가장 어려웠을때 LC/RC 만점 컷 [5] ㅇㄹ 881 2019.11.24
25861 172-175 [2] 맹꽁이 403 2019.11.24
25860 요번 시험 너무 쉽지 않았나요?? [5] ㅂㅂㄱ 915 2019.11.24
25859 다들 점수 잘 나오시길 ㅠㅠ [5] 표준볶음우동 208 2019.11.24
25858 파트 2 마니 털린거 같은데 그래두 다른 사람이랑 손잡고 같이 털렸으면 [4] 에궁 405 2019.11.24
41,607개(525/138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